티스토리 뷰

박보람


박보람


가수 박보람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강원도 춘천 출신이며

키 164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O형

2010년 데뷔 한 박보람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박보람 학창 시절 인성문제로 

말들이 많기는 하더군요..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사진들이

평범해 보이지는 않네요.



하지만 사춘기 시절 

치기어린 마음에 평범하게만 지낸 사람이 많을지..

정확한 사실은 잘 모르겠네요 ㅋ



그나저나 어린 시절 부터 미모는 상당히 좋았군요 ㅎ



그 뒤로 무슨일이.. 

체중이 엄청 불었네요..




이목구비는 상당히 예뻤네요

살이 쪄도 귀여움이 느껴집니다 ㅋ



슈퍼스타 K 본선에서 5위로 떨어졌지만

다행이 소속사를 찾았고 음반 데뷔도 하게 되었죠

제목은 "예뻐졌다"

그 사이 엄청 변했죠 ㅎ



같은 사람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사진을 퍼오긴 했는데..

치아 교정을 했나봅니다.



그리고 엄청난 식단관리와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많이 뺐습니다



그 결과 지금은 완전 다른 사람이 되었습니다 ㅋ

최고의 성형인 다이어트로 변신했네요 ㅋ




서인국이 반할 만 합니다 ㅋ



요즘 서인국과 열애 사실을 알리게 된 박보람

앞으로 예쁜사랑하고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박보람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