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광재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를 통해 예능감을 보여주었는데 엄청난 예능 고수들이 모여있는 '도시어부'를 통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농구선수 출신 박광재 프로필 과거 아내(부인) 결혼 나이 자녀 농구 고향 학력 인스타 몸무게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광재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0년 9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 입니다.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키 195cm, 몸무게 13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박광재는 2003년 드래프트 1라운드 8순위로 창원 LG 세이커스 프로입단 하였으며 2013년 tvN 드라마 '빠스껫 볼'로 배우 데뷔하였습니다. 포지션은 센터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크레빅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는군요.

 

박광재는 경복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출신의 농구선수 출신으로 힘이 좋아 주 포지션은 센터를 맡았지만 센터를 맡기에는 키가 크지 않아서 수비에 약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대학 시절에는 운동능력이 좋은 김동우와 하께 서로의 부족한 점을 메꿔주며 프론트 코트진을 형성했고 연세대 농구부의 한 축으로 농구대잔치 3년 연속 우승을 달성하기도 하였어요. 그렇게 2003년 드래프트 1라운드 8순위로 창원 LG 세이커스에 프로입단 하게 되었으며 입단 이후 7시즌 동안 3개의 팀에서 활동 하였습니다.

 

 

박광재는 2012년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를 마지막으로 은퇴하였으며 2013년에는 tvN 드라마 '빠스껫 볼'에 데뷔하며 배우 경력을 시작하게 되었고 이후 매년 꾸준히 단역으로 여러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최근에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인지도가 높아졌고 첫 광고를 찍기도 하였습니다. 2017년 8월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하였으며 '대탈출'에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어요.

 

박광재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시즌2'에 '대령숙수'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단역이었지만 좀비들과 싸울 때 솥뚜껑과 절구방망이를 들고 좀비를 공격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며 '캡틴 솥뚜껑'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어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도 '프로틴괴물'로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현주엽과 허재의 선수 시절 후배로 나와, 다이어트 중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양의 장어와 소고기 먹방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광재는 42살의 나이로 결혼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는데 아직 결혼이나 아내에 대한 정보가 전혀 전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광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