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가수 겸 배우 리지 박수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수영은 음주운전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꾸준히 배우 활동을 했으며 최근 근황으로는 활동명을 본명 박수영으로 변경했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박수아의 과거 얼굴, 몸매, 남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애프터스쿨, 애프터스쿨 블루 멤버이며 오렌지 캬라멜 멤버라고 합니다. 가수 활동 당시 예명은 리지였으며 사람들에게는 예명 리지가 더 익숙합니다. 지금은 박수아로 예명을 쓴다고 하네요.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참가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습니다. 2010년 애프터스쿨 신입생으로 데뷔를 했으며 2018년 5월 탈퇴 졸업을 했습니다. 귀여운 부산 사투리, 부산 소녀 컨셉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리지

 

과거 사진을 보니 통통한 볼 살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프로그램 '팔로우미 시즌9'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으며 자리를 잘 잡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 라디오 '컬투쇼'에 출연하여 쌍꺼풀 수술은 했으며 다른 부분은 안 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후 브이라인 턱 선과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박수영, 1992년 7월 3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이며 키 170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부산 강동초등학교 - 해강중학교 - 압구정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모스트모던음악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로 외동딸이며 종교는 무종교이에요.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애프터스쿨 싱글 3집입니다. 

 

 

 

 

과거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지드래곤과는 열애 기사가 난 것조차 영광이며 단지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연락처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리지 박수아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배우 돌'로 배우 활동을 열심히 할 것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 김슬기천재, 운명의 분노,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앵그리맘, 모모살롱, 아들 녀석들, 몽땅 내 사랑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그날의 분위기, 오늘의 연애, 모모살롱이 있습니다. 그밖에 트렌드 위드 미, 룻앳미, 라디오스타, 런닝맨, 복면가왕, 우결, 무한도전 예능에도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등에서 좋은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리지 박수아의 과사, 성형전, 학교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