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려운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나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이장우'와는 절친으로 김장을 한다고 하네요. 이장우와는 나이차이 띠동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려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뮤지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캐스팅 콜'에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2019년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한빛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가장 크게 주목을 받은 작품은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로 이라훈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차기작은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로 정우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다양한 사건 자료를 테이터화하고 분석하는 캐릭터이며 배우 김남길, 진선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고윤환, 1998년 8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며 키 181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전주서문초등학교, 전주서신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이며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라고 합니다. 2017년 드라마 '사랑의 온도'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소속사는 럭키컴퍼니라고 하네요. 군대는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은 없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유무는 미공개로 이상형은 자기 일을 열심히 하고 어른에게 잘하는 여자라고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3초 박보검 닮은꼴 얼굴로 높은 콧대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운동을 하고 있으며 멋진 몸매, 근육질 복근이 있다고 하네요.

 

 

원래 꿈은 군인이었지만 고등학교 시절에 친구와 함께 연기 학원에 다니면서 꿈이 바꿔었다고 합니다. 학원을 다니면서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롤모델은 배우 '이병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데뷔 후 슬럼프가 온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썰쓰데이 시즌2' 출연 후 공백기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빠 건강이 좀 안 좋아져서 엄마가 혼자 일을 하셨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경제적으로 힘들어 졌고 슬럼프가 왔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려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