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유지 프로필 나이 집안 성형 몸매 결혼 근황

정준의 소개팅녀 김유지이에요. 김유지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낸던 세번째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럼 소개팅녀 김유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김유지는 서울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드라마 오디션 탑 텐에 들었다고 했습니다. 엽기적인 그녀 TOP10에 든 능력자라고 하네요. 과거 사진을 찾을 수가 없는데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배우 정준과 식사 데이트를 했으며 놀이동산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김유지에게 호감을 가진 정준은 그럼 당장 내일 모레 가자냐 직진남 모습을 보여줬네요. 첫눈에 반한듯한 모습입니다. 김유지도 솔직히 실망 안 했고 좋았다고 했습니다.

 

 

본명 김유지인 것 같으며 나이 27살이라고 합니다. 고향, 키, 몸무게,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네티즌들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프로필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겠습니다. 그리고 배우 정준과 나이차이 13살 차이로 나이차이는 많이 나네요.

 

 

탤런트 '송유지'라는 이름도 주목을 받고 있네요.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은 진짜 커플이 되어 결혼까지 간 커플이 있습니다. 그래서 탤런트 정준과 김유지가 진짜 커플 성공이 될 수 있을지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럼 소개팅녀 김유지에 대해 살펴봤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