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승현

 

나이, 생일 - 1981년 3월 17일 만 37살

고향 - 경기도 김포시 

키 - 184cm   몸무게 - 75kg

소속사 - D.O엔터테인먼트

가족 - 2남 중 장남, 아버지 김언중, 어머니 백옥자,

딸 김수빈, 동생

학교 - 김포정보산업공업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데뷔 - 1999년 SBS 시트콤 '나 어때'

탤런트 김승현의 과거 사진과 관련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모델 겸 배우이에요. 과거 하이틴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가족들과 같이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며 정말 조각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잘생긴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철수씨와02,나어때, 흐린날에 쓴 편지, 행진, 아르곤, 꽃보다 아름다워, 자매바다, 욕망의 불꽃, 두근두근 달콤, 해피엔드 101가지 부부이야기, 환상거탑, 엄마의 정원, 아름다운 당신, 임진왜란, 사랑은 방울방울, 최고의 한방이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짱, 질주, 여름이야기, 철없는 아내와 파란만장한 남편 그리고 태권소녀, 주글래 살래, 엄마의 남자, 누에치던 방, 길이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뮤직뱅크, 살림하는남자들, 그랑프리쇼 여러분이 있어요.

 

 

드라마 '철수씨와 02'에서 둘째 아들 김동민 역을 맡았어요. 가족드라마로 출연진은 배우 임예진, 최일화, 홍이주 등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설특집 2부작 드라마로 많은 기대가 되네요.

 

 

김승현은 미혼부로 결혼는 하지 않았으며 20살때 지금의 딸을 얻었어요. 지금은 딸 수빈이와 화보도 같이 찍으며 살림남 프로그램에서 사이좋은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한다고 해요. 좋은 입담과 예능감이 기대가 되네요. 요즘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더욱 드라마나 예능에서 자주 보고 싶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부산 송정 해수욕장에서 서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으며 어떤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