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국희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구내과병원'에서 마영숙 역을 맡았네요. 그럼 탤런트 김국희의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김국희 직업 뮤지컬배우로 할머니 역을 많이 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할머니 역을 한 작품은 빨래,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해운대 등이 있는데요. 노인 역 전담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김국희는 고양이 5마리를 키운다고 하며 2017년 10월 31일 배우 류경환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직 자녀 정보가 없는 것을 보니 없는 것 같네요.

 

 

본명 김국희, 국적 한국, 1985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이에요. 고향은 대전광역시이며 키 164cm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남편 류경환이 있습니다. 소속사 후앤유이엔엠으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뮤지컬 '짱따'이네요.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남편 류경환과는 공연 '택시 드리블'에 함께 나왔습니다. 류경환이 잘 챙겨주며 서서히 친해졌다고 하네요. 공연이 끝나면서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도 오랫동안 연기를 하고 싶으며 죽기 전까지 하고 싶다고 해요. 그리고 과거 얼굴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출연작 원라인, 소공녀, 유열의 음악앨범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회사 가기 싫어가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구내과병원, 더 헬멧, 베르나르다 알바, 레드북이 있네요. 앞으로도 광고, 뮤지컬,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