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가빈 프로필 나이 집안 열애 남자친구 인스타 키

러브캐처2 여성 출연자 김가빈은 현재 빅뱅 탑 과 열애설이 터진상태군요.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가빈인데 과연 빅뱅 탑의 여자친구가 맞을지 궁금해집니다. 오늘은 김가빈의 프로필 열애와 과거 학력 나이 인스타 전남친 키 등 여러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가빈은 상금을 타게 되면 차를 바꾼다고 했습니다. 전남친과는 집착으로 헤어졌으며 전 남자친구가 '너는 그냥 말을 하지마'라고 하며 안좋게 끝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가빈은 요즘 사랑이 무엇일까 고민하고 있다고 해요. 러브캐처일지 머니캐처일지 기대가 되네요.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에서는 훈녀다운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러브캐처2'에서 남성 출연작 정찬우, 김인욱과 삼각 러브라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첫회부터 설렘 가득한 러브라인과 급전개로 눈길을 잡고 있네요.

 

 

본명 김가빈이며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사는 곳은 남양주 구리 거주라고 하네요. 키 170cm으로 작은 얼굴,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직업 대학생이네요. 혈액형, 몸무게,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러브캐처2 여성출연자 김가빈의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