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고등래퍼 하선호입니다. 엠넷 프로그램 '고등래퍼 2'와 '쇼미더머니 6'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Mnet '고등래퍼3'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럼 래퍼 하선호의 과거사진, 집안, 나이, 인스타그램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고둥래퍼3'은 10대들의 치열한 힙합 대결을 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고등래퍼 시즌1, 고등래퍼 시즌2가 큰 히트를 쳤으며 래퍼 양호원, 김하온, 빈첸 등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선호도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랩 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저번에는 탈락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번에 두번째 도전으로 재도전 하는 모습이 너무 궁금합니다. 유력 우승자로 기대가 크네요.



밑에 과거 '고등래퍼 시즌2' 출연 당시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쌍꺼풀 수술, 쌍수 했냐는 의혹이 있으나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아디다스 등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본명 하선호, 2002년 5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1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외고 일본어과이네요. 소속사 YGX입니다.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집안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우승 후보 하선호는 '샌디'라는 랩네임이 있습니다. 하지만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 당시 본명으로 참가하여 하선호라고 불려지고 있네요. 샌디 랩네임 뜻은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다람이이며 미국에 살았을 때 사촌오빠가 다람이를 닮았다고 하여 지어줬다고 하네요. 




지금은 소속사가 YG 엔터테인먼트 계열사 YGX이지만 2016년에서 2018년 4월까지는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에 있었다고 합니다. 하선호는 낮은 목소리, 훌륭한 랩 스킬로 매력적인 래퍼입니다. 그래서 고등래퍼 지원 영상도 화제가 많았습니다. 성격은 나이에 비해 성숙한 행동을 보여주네요. 그럼 앞으로도 신곡 노래 앨범 발매, 콘서트, 광고, 화보 모델, 음악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래퍼 하선호의 과사, 몸매, 고등학교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