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박성호 프로필 부인 아내 이지영 자녀

박성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성호 아내 이지영이 '개그콘서트'에서 깜짝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개그맨 박성호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와 부인(아내) 이지영 결혼 아들 딸 사진 근황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박성호 직업 개그맨으로 미대 출신으로 만화가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채 개그맨으로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코너 '로보캅'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박성호의 뮤직토크, 봉숭아 학당, 청년백서 등이 히트를 쳤고 인기 개그맨이 되었습니다. 2003년에는 예능 프로 '웃찾사'로 가게 되었으나 인기를 얻지 못하고 다시 '개콘'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코너 춤추는 대수사선, 제3세계 등으로 다시 재기에 성공했으며 K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개그맨 박성호 프로필. 본명 박성호, 1973년 3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6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 이지영, 자녀 아들 박정빈, 딸 박서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천 중학교, 청주대학교 서양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JS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KBS 13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아내 이지영의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외모가 돋보입니다. 박성호 이지영 부부는 나이차이 11살 차이로 박성호가 아내 이지영을 보고 첫 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에 박성호가 아내 이지영을 초대하여 관객과의 이벤트에서 '지영아 사랑해'가 적힌 인형을 던졌다고 합니다. 이후 공개 열애를 하고 2006년 12월 7일 아내 이지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들 딸 1명씩 있다고 하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박성호는 정영진, 최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팟빵 매불쇼 오피셜'에 개콘 망한 이유는 하나예요에 나왔습니다. 개콘이 망한 이유에 대해 토론을 했는데 박성호는 개콘은 2번 정도 위기가 있었다며 원년 멤버가 다 나가고 정예 멤버로 2기가 뽑았는데 시청률이 안 나왔다고 했네요. 그리고 심현섭을 필두로 봉숭아학당이 생기면서 다시 좋아졌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등 여러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