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하늘


강하늘


배우 강하늘의 본명은 특이하게도 성을 바꾼 김하늘입니다.

1990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며

부산광역시 출신에 키 181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2006년 뮤지컬로 데뷔한 강하늘

과거 모습 한번 보고 가세요~


 


초등학교 시절 같네요

통통한 모습이 귀엽습니다 ㅎ



고등학교? 중학교일까요?

급성장에 외모가 격변하면서 

엄청 잘 생겼네요 ㄷㄷ



학생때부터 거의 연예인급 외모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ㄷㄷ



중학교 시절 아버지와 함께 아침마당에 출연해

가족 노래자랑에서 3승이나 하였다고 하네요

어릴적부터 노래 실력까지 겸비했었다니..



TV 데뷔 할 당시 얼굴입니다 ㅎ



뮤직비디오 출연당시 모습같네요 ㅎ

고치지 않은 자연스론 외모가 놀라울 따름이네요



배우 하기전 100kg 에서 지금 70kg 라니 

30kg나 감량을 했군요 

대단한 집념입니다.




그럼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연기가 한창 물오른 강하늘

항상 응원합니다^^

강하늘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