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전사 출신 황충원은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여 대단한 체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놀라운 힘과 멋진 피지컬도 크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미션마다 SSU의 파워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황충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전사 출신이지만 지금 직업은 크로스핏 선수 겸 유악 호스피팅 납품, 필러프레스 임대 업무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SSU 해군 해난구조전대 출신으로 교육훈련대 병장이었다고 하네요. 해군 해난구조전대에 살펴보니 대한민국 국민의 생명을 수호하는 전군 유일 해난 구조부대로 초월적인 심폐능력을 가진 심해잠수사들이 극한의 해난 구조 임무를 책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로스핏 운동은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섞어 단기간에 고강도 행하는 운동방법이며 다양한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이라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황충원, 국적 한국, 나이 33살이며 키 182cm, 몸무게 100kg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 수영 전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은 부인, 자녀 아들 1명이 있으며 군대 정보는 해난구조전대 SSU 해난구조 56기라고 하네요. 혈액형,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황충원은 유튜브 채널 '황충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명은 '황장군'이며 콘텐츠는 크로스핏, 운동 방법 등 운동 관련 콘텐츠입니다. 2021년 4월 6일 기준 구독자수는 178명이라고 했습니다. 황충원의 유튜브에서 넓은 어깨, 근육질 복근, 탄탄한 허벅지로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뛰어난 몸매로 2016년 코리아게임즈 크로스핏대회, 2019년 팀포스 울버린 쓰루다운 크로스핏대회 등에 참가했습니다.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름다운 아내와 사랑스러운 아들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아름다운 아내 얼굴을 볼 수 있는데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또 아들바보로 아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많습니다. 그럼 강철부대 황충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