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전사 출신 레슬링 코치 김민수는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여 훈훈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각개전투에서도 UDT '육준서'를 역전하며 대단한 체력을 보여줬으며 이번에도 팀원 이정민을 이끌어주며 끈끈한 전우애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김민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민수, 국적 한국, 키 174cm, 몸무게 78kg이며 나이 삼십대 초반 추정입니다. 그리고 고향, 혈액형, 나이, 학력 학교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과거 레슬링 선수 생활을 했으며 레슬링 선수 생활만 13년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레슬링 전문 체육관 코치 활동하고 있는데요. 강철부대 프로그램에서도 레슬링 선수 출신답게 뛰어난 지구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육군 군사경찰특임대 팀장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SDT 육군 군사경찰특임대 출신으로 제8기동사단 병장 이정민, 제26기계화보병사단 병장 강준,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강원재와 한 팀이라고 합니다. SDT 팀은 유일하게 병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돌 그룹 뺨치는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절친한 사이로 서로 너무 친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민수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며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 넓은 어깨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강철부대 김민수는 유튜브 채널 '레슬링코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주로 레슬링 대결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민수의 수상 내역과 자격증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레슬링 소년체전 1위, 레슬링 전국체전 1위이며 레슬링 국가대표 상비군, 스포츠마사지 2급, 응급처지 적십자, 노인스포츠지도자, 생활체육지도자 1급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강철부대 특전사 김민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