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사가 김이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이나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더팬'에서 심사위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김이나의 과거 얼굴, 저작권료, 김세진 관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008년부터 2010년가지 실적이 좋은 편이며 여러 소속사 가수들의 작사가로 많이 참여했습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 노래가 대박이 나면서 SM, JYP 등 대형 기획사에서도 참여했네요. 작곡가 '김형석'과 콤비로 유명합니다. 이민수 작곡가와 콤비를 하면서 가수 '아이유' 작사곡 노래 '잔소리, 좋은 날, 너랑 나, 분홍신 등 수많은 곡이 있습니다. 저작권료 액수는 정확한 액수를 밝히기는 그렇지만 억대라고 하네요.


김이나


남편 조영철의 학력 사항은 서강대 경제학과 출신입니다. 남편 직업 과거 대기업 팀장이었으며 현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라고 하네요.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 아이유 등 유명 가수들의 음악 프로듀서도 했으며 음악PD, 영화제작자 활동도 했습니다. 김이나 조영철 나이차이 7살 차이로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입니다. 결혼 13년 차로 자녀, 아이 계획은 없다고 방송에서 말했습니다. 그렇다고 불임 오해를 받는데 사람들이 남의 일이라고 정말 쉽게 이야기한다고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본명 김이나, 1979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직업 정보는 방송인 겸 작사가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조영철, 이복동생 케빈 킴이 있습니다. 동생 케빈 킴은 '마스터 셰프 코리아'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김이나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로는 2003년부터 활동했다고 합니다. 학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위에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김이나 김세진 관계를 많이 궁금해 하는데 김세진 전부인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구나연'이 사촌동생이라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김이나 언니, 김이나 이루'가 언급되어 있는 정보가 없습니다.





김이나는 하트시그널 시즌2, 마이 리틀 텔레비젼, 슈가맨, 우결, 안녕하세요, 해피투게더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작사가 김이나의 과사, 성형전,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