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성규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조선족 양태 역으로 얼굴을 알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서 영신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네요. 그럼 배우 김성규의 과거 얼굴, 소속사, 나이, 학교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행동대장 양태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청룡영화제 남우조연상도 수상했습니다. 실제 성격은 극 중 양태와는 많이 다르며 친한 친구들과 장난도 잘 치며 성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매력적인 성격을 가졌네요. 김성규의 연극 출연작은 12인, 컨트롤A씨28세, 오래된 미래, 플라나리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기술자들, 터널, 범죄도시, 악인전, 탐정 리턴즈가 있습니다. 다양한 연극 작품에서 탄탄히 연기 실력을 쌓아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강렬한 눈빛, 오똑한 콧대, 날렵한 턱선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몸매도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김성규,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대진대학교이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극단의 극단 창립멤버로 대학로에서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늦게 연기에 빠져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한 것은 2013년입니다. 영화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기술자들'이네요. 가족, 고향, 키, 혈액형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성규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마다 이미지 변신을 잘 하는 배우이네요. 아직 작품 활동이 많지는 않지만 앞으로 성장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결혼 정보에 대해서 알려지지 않았지만 결혼을 안 한 미혼인 것 같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압도적인 연기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김성규는 배우 '윤계상'에게 많이 고마워한다고 합니다. 같은 소속사 식구로 친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뮤직비디오,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탤런트 김성규의 과사, 몸매, 여친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