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오나라는 예능 '식스센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에서 진진희 역을 맡아 본인만의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오리지널 여주인공이라고 하네요. 싱글즈, 아이 러브 유, 점점 등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에 많이 나왔습니다. '로코퀸'으로 불리던 오나라의 과거 얼굴, 몸매, 본명 등 다양한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뷔는 1997년 뮤지컬 '심청'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다 2010년부터는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원래 무용 전공이라 춤을 잘 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음이 섞인 목소리로 애교가 많아요. 대단한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명은 오나라이며 1974년 10월 26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입니다. 정말 동안이네요. 가족은 남동생 한 명이 있습니다. 키 164cm, 몸무게 47kg이며 학력은 계원 예술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무용과 학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 석사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뽀빠이엔터테인먼트이네요. 혈액형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오나라의 드라마 패션 스타일이 화려하고 너무 예쁜데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센스를 볼 수 있습니다.



오나라2



연관검색어에 '오나라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현재 20년 동안 연애 중인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김도훈 오나라 커플은 뮤지컬 '명성황후'에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남자친구는 배우 출신으로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 교수이며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친 김도훈과 헤어진 적은 없으며 권태기도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나라는 비혼주의자는 아니며 결혼은 해야 한다고 했어요. 아직 안 한 이유는 일 때문에 미루다 보니 시간이 훌쩍 지났다며 만약 결혼을 한다면 김도훈과 한다고 했습니다. 앞으로 결혼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달콤한 나의 도시, 옥중화, 역전의 여왕, 야왕, 용팔이, 품위 있는 그녀, 이판사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사랑하기 때문에, 여교사, 댄싱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엄마도 예쁘다'로 인연을 맺은 김빈우, 김지혜, 고소영과 절친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SKY캐슬'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는 모습도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예능,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나라의 다양한 정보들이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