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서현진이 월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한세계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서현진의 눈부신 연기력이 눈길이 가는데요. 멜로, 눈물, 코미디 연기까지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시 로맨티 코미디에는 서현진 배우 대세인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서현진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비키니, 갤러리, 키 등등에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서현진의 나이는 1985년 2월 27일생으로 만으로 33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으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키는 167cm, 몸무게 53kg이며 학력은 압구정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이라고 해요. 데뷔는 2001년 걸그룹 밀크 1집 앨범으로 했습니다. 걸그룹 활동시절에도 큰 인기를 얻었으며 2005년 이후에는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무명 생활이 길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에서 꾸준히 활동을 했어요.


서현진1


과거 아이돌 출신으로 청순하고 풋풋한 얼굴이 돋보입니다. 과거 얼굴도 지금 얼굴과 이목구비는 똑같으며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시며 각자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똑같네요.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에서 푼수 같고 친근한 이미지로 서현진의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귀엽고 털털한 모습으로 인기가 급 상승했어요.



서현진2


서현진3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사랑의 온도를 찍으며 승승장구 했어요. 야쿠르트, 햇반, 옥수수수염차 등 다양한 광고 모델로 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고등학교 시절까지 10년 동안 한국 무용을 배웠다고 해요. 그래서 무용 실력이 좋으며 좋은 몸매도 가지고 있어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도 무용 전공자답게 다리를 열심히 찢었다고 하네요.



서현진4


서현진5


서현진의 절친은 배우 구혜선과 같은 그룹 멤버였던 박희본이라고 하네요. 분위기가 비슷한 것 같네요. 아이돌 출신답게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걸그룹 밀크로 활동시절에도 메인보컬, 센터, 댄스를 한번에 했다고 하네요. 대단한 배우이네요. 과거 에릭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였으며 드라마에서 너무 좋은 케미로 열애설이 난 것 같습니다. 서현진은 현재 남자친구 유무 대해서는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서현진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인스타그램, 나이, 고향, 광고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