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엘이 요즘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엘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키, 본명, 남친 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엘의 본명은 김지현으로 나이는 1982년 8월 26일생으로 만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68cm, 몸무게는 48kg이며 혈액형은 AB형입니다.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데뷔는 2009년 MBC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라고 해요.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영화 '황해'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영화 '내부자들'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도깨비'에서는 삼신할매 캐릭터로 영화 '바람바람바람'에서는 제니 캐릭터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엘1

 

프로그램 '섹션TV연예통신'에서 성형수술을 거부 당한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과거 긴 무명 기간을 가지고 있는 이엘은 외모 때문에 캐스팅이 탈락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엄마와 강남에서 유명한 성형외과에 갔다고 했는데요. 턱이 앞으로 나와서 턱을 넣을 수 있냐고 상담을 받았는데 성형외과 의사는 튀어나온 턱이 매력적인 시대가 금방 온다고 수술을 안 해준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그 의사를 고마워 하고 있다고 하네요. 예능 '인생술집'에서도 같은 사연을 말한 적이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보시며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엘2
이엘3

 

과거 배우 김재욱이 자고 있는 사진을 이엘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논란이 된적이 있습니다. 이엘은 실수로 사진을 올렸다고 해명을 했습니다. 그리고 김재욱과 열애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엘의 소속사에서는 연극 '아마데우스' 대기실에서 재미삼아 찍어 올렸을 뿐 연애는 아니다고 했어요. 또 이엘은 김재욱에게 굉장히 미안해 하고 있다고 사과를 했습니다. 지금 이엘의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엘4
이엘5

이엘은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영화 '내부자들'에서도 노출 연기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노출 장면에 대해 촬영장에서 티팬티와 하이힐만 신고 찍었다고 했으며 가운과 타올을 들고 대기하다가 컷 하자마자 감싸줬다고 하네요. 노출 모습만 캡처한 동영상이 퍼져서 수치심을 느껴다고 합니다. 이제는 연기변신으로 좋은 감정만 느끼시길 바라고 이번 드라마에서도 대박 나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이엘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비키니, 남편 등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