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수빈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박소담, 권유리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채수빈의 과거 얼굴, 성형여부, 몸매, 청바지, 구자욱, 각선미, 패션,키,남자친구 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수빈의 본명은 배수빈이며 나이는 1994년 7월 10일생으로 만으로 26살입니다.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며 혈액형은 A형이네요. 키는 167cm, 몸무게는 47kg로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가 있으며 학교는 과천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휴학이라고 합니다. 데뷔 전부터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후 MBC 단막극 '원녀일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15년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한은수 역을 맡으며 주연 급 배우가 되었습니다.


채수빈1

과거 얼굴을 보니 어린 시절부터 모태 미녀였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채수빈은 여러 인터뷰에서 성형설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것에 대한 답으로는 얼굴은 건드린 적이 없으며 하나도 안 고쳤다고 했습니다. 제가 보기로도 어린 시절부터 아름다운 비주얼이 그대로이며 똑같은 마스크가 돋보입니다.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얼굴이 매력 포인트이며 귀엽고 깜찍한 모습도 있어 다양한 매력이 많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발랄하고 통통 튀는 캐릭터로 많이 궁금하네요.


채수빈3

과거 구자욱 선수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채수빈 측은 친구들과 밥을 먹는 자리에서 알게 된 친한 오빠라고 했으며 촬영 끝나고 잠깐 같이 만났을 때 찍힌 사진이라 해명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남친 유무에 대해 알려진 바는 없으며 열애설에 대해서는 앞으로 조심성 있게 행동할 것이고 공부가 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채수빈4

채수빈5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밝은 눈 웃음을 볼 수 있는 셀카들도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훈녀의 정석으로 패션 스타일도 세련되고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도 많이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여우각시별'도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박 나길 바랍니다. 또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 채수빈의 과거사진, 성형전후, 열애설 등등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금이라도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