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욱

 

나이, 생일 - 1983년 4월 2일 만 35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83cm   혈액형 - B형

가족 - 부모님, 2남 중 차남

학교 - 연주초등하교, 역삼중학교,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음악학부 실용음악과

데뷔 - 2002년 MBC 드라마 네멋대로 해라

소속사 - 매니지먼트 숲

배우 김재욱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모델 겸 배우이며 모델로 데뷔를 했지만 지금은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어요. 모델 활동은 현재의 모델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어 화보 촬영을 피했다고 하네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지금과 완전 똑같아요. 태어나서 7살까지 일본 도쿄에서 살았으며 초등학교 들어갈 때 한국으로 귀국하였다고 해요. 집에서는 일본어로 대화를 한다고 하네요.

 

 

영화 출연작은 서양골동양과점 앤티크, 쎄시봉, 플랑크 상수, 어떤이의 꿈, 두개의 연애, 덕혜공주, 다른길이 있다, 나비잠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네멋대로해라, 달자의 봄, 커피프린스 1호점, 피그말리온의 사랑, 나쁜남자, 매리는 외박중,

 

 

행군, 후야유, 손 the guest, 사랑의 온도, 보이스, 달콤한 유혹 - 온리 포유, 드라마 페스티벌 - 4teen,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이 있어요.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했어요.

 

 

드라마 '커피프린스1호점'에서 노선기 역을 맡았으며 꽃미남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드라마 '보이스'에서는 잔인한 사이코패스 모태구 역으로 캐릭터를 잘 소화를 하며 호평을 받았어요.

 

 

많은 드라마에서 섹시하고 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받았어요.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훈훈하고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드라마 '손 더 게스트'에서 최윤 역을 맡았으며 시니컬하고 냉정한 엑소시스트 사제로 감정 기복이 없고 얼음처럼 차가운 캐릭터로 안정적인 연기와 퇴폐미를 보여주고 있어요. 출연진은 김동욱, 정은채, 안내상, 이원종, 박호산 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해요.

 

 

키우는 반려동물은 고양이 러시안블루 무량, 강아지 시츄 다음 이렇게 두 마리를 기른다고 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스타일 사진, 반려동물 사진들을 많이 볼 수가 있어요. 그리고 드라마와 영화 뿐만 아니라 뮤지컬 분야에도 도전을 하며 열연을 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김재욱 몸무게 헤드윅 게이 해피투게더 정글의법칙 코디 티저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팬싸인회 팬미팅 한끼줍쇼 인생술집 놀라운토요일 런닝맨 아는형님 라디오스타 김재욱 화장품 운동화 스니커즈 셔츠 바지 가방 신발 자켓 드라마패션 화보 사복 김재욱 열애설 여친 실물 갤러리 과사 군대 헤어스타일 머리 패션스타일 옷 고화질 얼굴 집안 성형전 김재욱 본명 리즈 예능 출연작 학력 V앱 V라이브 브이라이브 김재욱 프로필 움짤 근육 몸매 김재욱갤러리 서현진 유튜브 페이스북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