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나은

 

나이, 생일 - 1999년 5월 5일 만 19살

고향 - 대전광역시 서구

가족 - 부모님, 언니   혈액형 - B형

키 - 166cm   몸무게 - 44kg

학교 - 갈마초등학교, 둔산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DSP미디어

소속그룹 - APRIL   포지션 - 서브보컬

데뷔 - 2015년 미니앨범 1집

별명 - 김하나, 낭니, 자몽맛 인간, 백설공주, 사모님,

각목, 푸드 파이터, 배터리

이나은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에요. 여성스러운 외모에 성격은 비글이라서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요즘은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과거 사진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며 얼굴은 지금과 완전 똑같아요. 현재나 과거나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어린 시절 노래를 부르고 무대를 좋아해서 장기자랑에 많이 나갔다고 해요. 그때부터 연예인을 꿈꿨으며 JYP 공채 11기 오디션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2년 8개월 동안 연습생으로 있다가 나왔다고 해요.

 

 

2015년 5월 매점을 가다가 DSP미디어의 연락을 받아 3개월 만에 데뷔를 했다고 해요. 그룹에서 분위기 메이커이며 비글성격의 소유자로 주변 사람들을 즐겁게 만든다고 하네요.

 

 

좋은 예능감과 강렬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어요. 나은이 만든 입덕송으로 존재감을 알렸으며 발랄한 행동과 귀여운 맡투로 리액션이 좋아요. 평소 먹는걸 좋아한다고 해요.

 

 

비음섞인 목소리가 매력적이며 잡학다식하게 풍문이나 속설을 많이 안다고 해요. 평소 유괘하고 발랄한 성격이 '인스타그램'에서 느껴질 수 있어요. '인스타'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활발한 성격에 잘 웃는 이미지가 있지만 가장 겁도 많고 눈물도 많다고 해요. 정말 다양한 매력이 많아요. 외모는 그룹에서도 비주얼 멤버이며 뮤직비디오에서도 주인공을 했어요.

 

 

또렷한 이목구비에 브이라인 턱선으로 미소녀 비주얼이 돋보이며 몸매는 여리여리한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또 음색요정으로 고음도 깔끔하게 잘 처리하고 좋은 음색이에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연기를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