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선


김희선


요즘 드라마,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김희선입니다.

김희선은 현재 41살로 남편과 딸이 한 명 있다고 합니다.

얼마 전 있었던 방송 "택시"에서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고백했는데요

직접 한번 보고 가실께요~



초등학교 졸업사진이라고 합니다.

이미 쌍커풀에 오똑한 콧날까지 느껴지네요 ㅎ



학생 때 사진이라고 하네요 

모태미녀 인증입니다 ㄷㄷ



첫 방송 데뷔작이였던 춘향전 당시 사진이라고 하네요

이정도면 정말 인정해야겠죠 ㅎㅎ



데뷔 당시 김희선 움짤이네요 눈썹이 조금 삐뚤긴 합니다 ㅎㅎ



김희선씨 결혼 당시 사진입니다!

벌써 10년전이네요 2007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재벌2세이자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희선씨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이어가시길 기대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