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헨리

 

헨리

 

헨리는 1989년 10월 1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며 온타리오 주 토론토 출생이에요. 국적은 캐나다이며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형이 있어요.

 키는 176cm, 몸무게는 64kg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학교'는 '버클리음악대학교'이며 전 소속 그룹은 '슈퍼주니어'예요.

 헨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헨리2

 

대만과 홍콩계 캐나다인 2세로 캐나다에서

 홍콩인 아버지와 대만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어요.

 

 

이번에 데뷔 10년이 되었으며 원래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였으며 데뷔를 했어요.

 

   

 

방송에서 음악천재로 불리는데 춤, 예능감, 작곡능력 등등 방송인으로 능력이 좋아요.

 

 

아 넘넘 귀여운 헨리의 과거 모습이에요.

 

 

5살 때부터 피아노를 쳤으며 6살 때는 바이올린을 배웠다고 하네요.

 악기뿐만아니라 춤, 작곡에도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네요.

 

 

가수 려욱과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둘다 앳되보이고 귀여워요 ㅎ

 


 

지금보다는 순수해보이고 스마트해보이는 이미지네요 ㅎ

 

 

헨리의 여동생이예요. 여동생도 너무 이뿌고 매력적인 비주얼이네요.

 

 

이국적이 외모와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ㅎ

 

 

둘다 우월한 유전자이네요 ㅎ

 


 

가창력도 실력이 좋은 편이며 랩도 잘한다고 해요.

 

 

춤도 메인댄스를 맡을 만큼 춤을 잘추며 바이올린을 연주하면서 춤을 추는 모습이 넘 멋져요.

 

 

예능감도 완전 좋아요. 진짜사나이, 세바퀴, 나혼자 산다, 우리결혼했어요,

아는형님, 라디오스타  등등 나왔어요. 

예능 '나혼자산다'에서는 세얼간이로 허당끼를 보여주며 웃음 많이 주네요 ㅎ

 

 

또 마스터세프코리아 셀러브리티에 나와서 요리실력을 보여줬으며 다양한 방송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어요.

 


 

음악프로 '비긴어게인'에도 나온다고 하는데 어떤 음악을 보여줄지 넘 기대되네요. 

 '비긴어게인2'는 지금도 화제가 많아요.

 

 

영화 '파이널 레시피'에도 출연한적이 있어요.

 요리영화로 이연복 쉐프에게 중식요리를 배웠다고 해요 ㅎ

 꾸준히 다양하게 많은 활동을 많이 하네요. 역시 대단한 것 같아요.

 

 

영화배우 '이제훈'을 닮았어요. 둘다 매력남이예요.

 또 만화 캐릭터 스누피를 닯아서 스누피라는 별명도 있어요 ㅎ

 

   

 

무쌍에 눈에 도톰한 입술로 훈훈한 외모이며 성격은 사교성이 많고 비글미가 있어요.

 

 

그래서 같이 출연하는 출연자들에게도 사랑받는 모습이 넘 좋아요 ㅎ

 

 

비긴어게인2는 촬영은 이미 완료했으며 박정현, 하림,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한팀을 이루어  헝가리, 포르투칼에서 버스킹을 했다고 해요. 넘 기대가 되네요.

 

 

여러 프로그램에서 항상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는 헨리!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