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담비



손담비


손담비 이름은 본명이며 1983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서울 출신이며 키는 168cm 라고 하네요 ㄷㄷ

요즘 얼굴 보기가 힘들긴 했는데

다시 방송에서 볼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

과거사진들 모아 보았으니 보고 가세요~


손담비2


엄청 어릴적 사진인가 본데 

바로 손담비 어릴적이라고 생각날 만 하네요 ㅎ



졸업사진들 같은데 이미 코가 많이 오똑하니

손담비 지금 얼굴이 그대로 있어 보입니다.



학창시절 인기가 많았을 것 같네요!

너무 예쁩니다 ㄷㄷ




데뷔 초 사진들 같은데 

지금 얼굴과 거의 똑같죠 ㅎ

너무 날씬하고 큰 눈 때문에 지금 봐도 너무 예쁘네요




대한민국을 떠들썩 하게 만들었던 

"미쳤어" 당시죠

손담비를 한방에 최고의 스타로 만들어 주기도 했으나

그 뒤 음반들이 기대에 못 미치며 보기가 힘들어 졌네요




그럼 앞으로는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손담비씨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손담비 화이팅!!


손담비2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