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창욱 과사 예비 신부 집안 재산 작품활동 아내 수입

1. 배우 지창욱 프로필
2. 지창욱 악역 연기와 배우가 된 사연
3. 지창욱 과거얼굴과 성격, 집안, 부모
4. 지창욱 과거 열애설과 연애 계획
5. 배우 지창욱 인스타그램

 

배우 지창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지창욱의 부인, 필모그래피, 여친, 최근영상, 와이프, 배우자, 논란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지창욱 프로필

본명 - 지창욱, 국적 - 한국

 

나이 - 1987년 7월 5일 31살

 

고향 - 경기도 안양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키 - 180cm, 몸무게 - 73kg, 혈액형 - AB형

 

학력 - 신성 중학교, 신성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

 

소속사 - 스프링 컴퍼니

 

데뷔 - 2008년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

 

종교 - 불교, MBTI - INFP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제5포병여단 병장 만기전역

 

지창욱 악역 연기와 배우가 된 사연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0년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동해 역을 맡아 첫 주연을 맡았고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2년 드라마 '다섯 손가락'에서는 유인하 역으로 첫 악역 연기를 맡아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사연 - 어린 시절 꿈은 만화방 주인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처음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는데 특별한 계기는 없다고 하네요. 배우라는 직업이 멋있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연극영화과에 진학하겠다고 했을 때 부모님 반대가 심하셨다고 하네요. 그때 엄마와 가장 사이가 안 좋았던 시기였다고 합니다.

 

차기작 -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강남 비 사이드, 중국 드라마 나의 남신, 드라마 조각도시, 트웰브 등

 

출처 kbs1 웃어라 동해야

지창욱 과거얼굴과 성격, 집안, 부모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 복근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성형 - '좋은 아침'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성형 수술 고민으로 성형외과에 가서 상담만 받고 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집안 - 아버지는 어렸을 때 돌아가셔서 홀어머니 밑에서 컸습니다. 그래서 엄마에 대한 애틋함이 남다르고 소문난 효자라고 하네요.

 

성격 - 실제 성격은 평소 긍정적이며 어떤 날은 혼자 우울할 때도 있고 부정적인 생각을 할 때도 많지만 더 좋은 생각을 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친구들 사이에서는 평범하고 노력파이며 쭈글이라고 하네요. 

 

300x250

지창욱 과거 열애설과 연애 계획

결혼 - 미혼

열애설 - 2015년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주리'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며 친한 친구라고 합니다.

연애 계획 - 항상 있지만 바빠서 실행에 옮기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상형 - 코드가 잘 맞고 대화가 잘 통화고 함께 있으면 재밌는 사람, 외모는 많이 안 따지는 편

 

연애 스타일 - 첫 연애는 고등학교 3학년 때이며 마지막 사랑은 드라마 '다섯 손가락' 촬영 초반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연애를 하게 된다면 비밀 연애를 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비공개로 조용히 만나는 것이 좋고 연애 스타일은 그때그때 다르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예능, 화보,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배우 지창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창욱 인스타 바로가기

 

 

지창욱 함께 출연한 다른 인물 - 

 

전종서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이충현 집안 부모님 버닝 발 키 고향 인스타

전종서가 영화감독 이충현과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종서는 2018년 영화 '버닝'으로 데뷔한 이후 영화에 꾸준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남자친구 이충현 감독의 영화 '콜'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