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도현 과사 여친 제대 동생 작품활동 남동생 작품

1. 배우 이도현 프로필
2. 이도현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이도현 임지연 달달한 러브스토리
4. 과거 리즈 시절 얼굴과 엄친아, 성격
5. 배우 이도현 인스타그램

 

배우 이도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3', 영화 '파묘' 등 유명한 작품에 출연하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도현의 과사, 최근영상, 여친,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집안, 미스코리아, 머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도현 프로필

본명 - 임동현, 국적 - 한국

 

나이 - 1995년 4월 11일 29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82cm, 몸무게 - 74kg, 혈액형 -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학력 - 금계초등학교, 백신중학교, 세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군대 - 대한민국 공군본부 군악의장대대 군악대 복무 중 

 

종교 - 개신교, MBTI 

 

소속사 -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데뷔 -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도현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계기 - 중학교 때 농구를 좋아했지만 운동은 취미로만 했으면 하는 아버지 설득으로 농구를 접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영화를 많이 봤고 엄마에게 연기가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빠 몰래 처음으로 연기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이후 선생님 도움으로 대학로에서 연극을 하게 되었고 아빠를 설득하기 위해 엄마와 모의해 아빠를 이도현이 출연하는 연극을 보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공연을 본 후 아빠는 허락을 하셨고 연극영화과 진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학 시절 공연을 하다 보니 배우 일이 더 좋아졌다고 하네요.  

 

이도현 임지연 달달한 러브스토리

결혼 - 미혼

열애설 - 이도현은 배우 임지연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두 사람은 현재 공개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 임지연과 나이차이 - 5살 차이(연상연하 커플)

러브스토리 - 두 사람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고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느끼고 조심스럽게 알아간다고 했습니다. 

 

이도현 연애 스타일 - 실제 연애 스타일은 직진 스타일로 첫눈에 반하는 연애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임지연 연애 스타일 - 답답한 걸 참지 못해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먼저 대시하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이도현 이상형 - 순댓국을 좋아하고 잘 먹는 여자, 성격이 털털하고 쿨하고 트레이닝복을 좋아하는 여자, 화장 안 한 모습이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

임지연 이상형 - 덩치 크고 착한 남자

300x250

 

이도현 과거 리즈 시절 얼굴과 엄친아, 성격

리즈 시절 - 데뷔 초부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변함없는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엄친아 - 엄친아로 학창 시절 반장, 부반장 활동을 했고 대학교 시절에는 과대표를 했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 - 꾸준히 일을 하는 게 자신의 성격에 맞으며 예의 바르고 섬세한 성격

부모님 - 아버지는 성격이 우직하고 상남자 스타일이라 표현을 잘 안 하신다고 하네요. 외모적으로는 어머니를 닮았고 성격은 아빠를 닮았다고 합니다. 

친동생 - 동생에 대해 순수하고 거짓말을 못하는 아이로 자신도 동생과 함께 있으면 거짓말이 없어지고 솔직해진다고 하네요, 형제는 동생 1명으로 동생은 귀엽고 먹는 거 좋아하고 고집 세고 거짓말 못하는 순수한 아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도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친 임지연 인스타 바로가기

 

 

이도현 인스타 바로가기

 

이도현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고민시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과거 나이 인스타 키 화보 학력 고향 노출

탤런트 고민시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하네요. 영화 마녀에서 봉오동 전투, 세트플레이까지 오늘은 배우 고민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