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지 프로필 결혼 과사 연애 남친 작품활동 재산

1. 배우 정은지 프로필
2. 정은지 원래 꿈은 보컬 트레이너
3. 정은지 성형 의혹과 동생 바보
4. 정은지 학창 시절과 실제 성격
5. 정은지 인스타그램

 

배우 겸 가수 정은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이핑크 정은지의 최근영상, 집안, 필모그래피, 부모, 최근소식, 서인국, 최진혁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정은지 프로필

본명 - 정은지(개명 전 이름 정혜림), 국적 - 한국

 

나이 - 1993년 8월 18일 30살

 

고향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키 - 163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정원길, 어머니 김미정, 남동생 정민기

 

학력 - 재송여자중학교, 혜화여자고등학교

 

소속사 - ist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1년 Apink 미니 1집 앨범

 

MBTI - ISTP, 종교 - 무종교

 

정은지 원래 꿈은 보컬 트레이너

직업 - 아이돌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소속그룹 - 에이핑크, 포지션 - 메인보컬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 어린 시절부터 동요대회에 참가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수상 후 초등학교에서 교가를 녹음했다고 합니다. 보컬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 음악 학원을 다녔으며 학원 추천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응모하여 합격하였다고 하네요. 

 

배우 활동 - 2012년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성시원 역을 맡았고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습니다.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지니, 어스 등이라고 합니다.

 

정은지 성형 의혹과 동생 바보

리즈 시절 -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눈, 코, 입 그대로 자랐습니다.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성형 의혹 - 성형설에 대해 성형 수술은 절대 하지 않았으며 얼굴에 젖살이 있어서 통통했는데 20살이 되면서 젖살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를 한 이유 - 건강, 자신이 원하는 옷을 예쁘게 입고 싶은 마음

다이어트 비결 - 운동으로 복싱을 했다고 합니다.

 

동생 바보 - 나이차이 8살 차이가 나는 남동생이 있다고 하는데 친동생 나이 2001년생이라고 하네요. 정은지는 동생 바보로 늦둥이라고 합니다. 평소 동생의 성적 자랑, 문자 자랑, 폭풍 잔소리까지 엄마보다 더 살뜰히 챙긴다고 하네요.

 

300x250

 

정은지 학창 시절과 실제 성격

학창 시절 - 고등학교 시절 방송부 활동을 했으며 체육부장을 8년 동안 했다고 합니다. 또 펜싱부였다고 하네요. 하라는 공부는 안 하고 노래하겠다고 학교 교실보다 음악실에 많이 가  있고 책보다는 노래를 많이 불렀던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노래 잘하는 친구라 소문이 났었다고 하네요. 

 

성격 - 거짓말을 잘하지 못하고 사교성이 좋다고 합니다. 에이핑크 멤버들을 비롯해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주고 털털하고 애교가 많고 밝은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은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은지 인스타 바로가기

 

정은지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이정은 프로필 과거 결혼 남편 고향 나이 학력 광고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 리즈

배우 이정은은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기생충' 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이정은이죠. 오늘은 탤런트 이정은의 과거사진, 남친, 나이, 결혼 등 다양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