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승헌 프로필 여친 아내 아빠 엄마 부모 재산 이혼

1. 배우 송승헌 프로필
2. 송승헌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송승헌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 성격
4. 송승헌 전여친과 결별 이유와 결혼관
5. 송승헌 인스타그램

 

배우 송승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승헌의 과사, 작품활동, 부인, 최근영상, 와이프, 필모그래피, 결혼 사진, 배우자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송승헌 프로필

본명 - 송승헌, 국적 - 한국

 

개명 - 원래 이름 송승복

 

나이 - 1976년 10월 5일 47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북구

 

키 - 180cm, 혈액형 - B형

 

학력 - 영훈초등학교,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영훈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

 

데뷔 - 1995년 의류브랜드 '스톰' 모델

 

가족 - 아버지 송세주, 어머니 문명옥, 형 송경복, 누나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제15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

 

종교 - 개신교, mbti - 비공개

 

소속사 - 킹콩by스타쉽

 

송승헌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직업 - 모델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1996년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고 2000년 드라마 '가을동화'에 윤준서 역을 맡아 아시아 전역에서 한류스타가 되었습니다.

 

배우가 된 사연 - 1995년 한 카페에서 알바를 하고 있던 송승헌에게 의류업체 직원이 명함을 건네며 모델 제안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자신과는 관계없는 세상이라는 생각에 넘겼다고 합니다. 6개월 후 명함을 받았던 의류회사 모델 모집 광고에 즉석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응모했는데 최종 모델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송승헌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 성격

리즈 시절 - 잘생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이국적인 외모를 가졌지만 혼혈 아닌 토종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실제 성격 - 낯을 많이 가리고 그렇게 부드러운 남자가 아니라고 하네요. 나이가 들면서 성격이 둥글둥글해지고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성격도 많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부모님 - 송승헌 부모님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빛나는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승헌 아버지는 외국 미남 배우 같은 비주얼이 돋보이며 어머니는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300x250

송승헌 전여친과 결별 이유, 결혼관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중국 배우 유역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두 사람은 공개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러브스토리 - 2016년 한중 합작 영화 '제3의 사랑'에서 호흡을 맞췄고 그때 인연이 되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송승헌 유역비 커플 나이차이 11살 차이였으며 열애 4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여친 유역비 결별 사유 - '한한령'이 시작되면서 사이가 소원해졌고 서로 바쁜 스케줄 탓에 자연스럽게 마음도 멀어지면서 결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낙천적이며 밝은 성격의 여자

결혼관 - 비혼주의자는 아니며 결혼하여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아직 운명을 만나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송승헌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송승헌 인스타 바로가기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김우빈 프로필 과거 성형 신민아 결혼 투병 군대 학력 비인두암 실물 인스타 나이 키

배우 김우빈이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나와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배우 이광수, 임주환, 차태현, 조인성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