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지아)프리지아 프로필 과사 남친 재산 아빠 직업 수입

1. 유튜버 프리지아 프로필
2. 프리지아 화제가 된 사연과 실제 근황
3. 프리지아 성형 고백과 입술 흉터
4. 프리지아 남친, 이상형과 변한 성격
5.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유튜버 프리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아한 인생 등에 나와 일상,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프리지아의 아빠, 엄마, 과사, 최근영상, 남자친구, 작품활동, 집안, 재산, 필모그래피, 수익, 쌩얼, 중국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버 프리지아 프로필

본명, 개명 전 이름 송지아, 송현지
국적, 고향  한국, 부산광역시
나이 1997년 4월 30일 27살
가족 부모님, 엄마, 아빠, 남동생 손경민
학력 
부산여자대학교 부속 유치원, 부산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무용학
신체 키 - 163cm, 혈액형 - O형, 몸무게 - 42kg
소속사, MBTI  써브라임, ISTP
종교, 데뷔 비공개

 

프리지아 화제가 된 사연과 실제 근황

직업 - 유튜버, 인플루언서, 모델

유튜브 채널 - The 프리지아

 

화제가 된 사연 - 2021년 12월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 여자 출연자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짝퉁, 명품 가품 착용 논란으로 인해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고 방송은 통편집이 되었다고 하네요.

근황 - 공백기 후 일 없는 날에는 집에만 있는 집순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인싸처럼 살았지만 이제는 집순이 생활이 편해졌다고 하네요. 2023년 5월에는 새 유튜브 채널을 다시 오픈하면서 활동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사는 곳 - 70평대 한강뷰 아파트

 

프리지아 성형 고백과 입술 흉터

리즈 시절 -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고등학교 2학년 때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입술필러, 쌍꺼풀 수술은 하지 않았고 코 수술만 했다고 하네요. 입술 가운데, 중앙 상처는 어린 시절 생긴 흉터라고 합니다.

부모, 남매 - 아버지, 어머니 모두 이목구비가 뚜렷하며 아빠 얼굴을 많이 닮았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는 엄마로 자주 연락을 하는 사이라고 하네요. 친동생 송경민 나이 1999년생이라고 합니다.

 

프리지아 남친, 이상형과 변한 성격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이상형 - 대화가 잘 되는 남자, 남친 여부 - 비공개

성격 - 독립적인 성격, 대인배 같은 성향, 선을 넘어서 실수하는 분에게는 손절을 잘하는 성향

대인 관계 - 프리지아는 약 500만 명 팔로워를 보유했지만 속마음을 털어놓을 친구는 단 한 명도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십 통씩 엄마와 전화하고 엄마와 연락이 안 되면 불안증세까지 느낀다고 하네요. 지인들이 만나자고 해도 갖은 핑계를 대며 만남 자체를 꺼린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화보, 드라마, 광고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프리지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리지아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유아인 프로필 근황 키 MBTI 결혼 집안 고향 부모 가족 학력 본명 누나 재산

배우 유아인 프로필 근황 키 결혼 수입 재산 1. 배우 유아인 프로필 2. 유아인 과거 가수 준비를 한 사연 3. 유아인 과거얼굴과 교통사고, 집안 4. 유아인 결혼, 열애설과 실제 성격 5. 유아인 인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