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현이

 

이현이

 

모델 이현이는 1983년 7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키는 177cm 이며 

2005년 한중 슈퍼모델로 선발대회로 데뷔 한 이현이

과거사진과 이현이 관련 내용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이현이는 여자 플러스 시즌2 라는 예능으로 방송에 다시 돌아옵니다.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이현이는 특이하게 이화여자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본인도 이렇게 모델일을 오래 할 줄은 몰랐다는군요 ㅎ



2014년 이후로는 케이블 종편 등 에서 활발한 방송생활을 이어 나가고 있죠

최근은 JTBC 의 '속사정 쌀롱' 에서 고정 출연 하고 있기도 합니다!




키가 무려 177cm 라고 하는데

문에 머리가 닿겠네요 ㄷㄷ



모델이면서도 또렷한 이목구비에 아름다운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이현이 남편과 애기 사진이네요 ㅎ

남편은 평범한 대기업 직장인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상당한 미남이시군요!



누굴 닮았는지 애기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

엄마 아빠가 다 잘생기고 예뻐서 그런지 상당히 귀엽습니다 ㅋ




이현이 과거 모델 당시 사진들이네요

상당한 기럭지에 군살없는 몸이 딱 모델로써 어울립니다..



약간 촌스러운 얼굴이긴 하지만..

모델분들은 이런 모습도 많더라구요..

안타깝지만 ;;



이현이는 남편과의 결혼 뒤 그 회사의 세탁기 CF 에 나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전자 회사 다니시나봐요 ㅋ





마마랜드를 통해 과감히 쌩얼도 공개 해 주신 이현이!!

피부가 꿀 피부네요~~



화장하면 얼굴이 완전 또 달라집니다 

예쁘네요 ㅋ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새로운 예능을 통해 방송을 다시 시작하네요!!

방송에서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그럼 이현이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이현이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