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성재 프로필 결혼 와이프 고향 학력 인스타

1. 배우 임성재 프로필
2. 임성재 배우 데뷔 전 광고 회사 운영
3. 임성재 집안과 아버지
4. 임성재 솔직한 인터뷰 보기
5. 임성제 반전 성격과 좋아하는 것

 

영화배우 임성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에서 수색중대 부소대상, 부GP장 하사 나중석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최악의 악'.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시즌2'에 나와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영화배우 임성재의 작품활동, 부인, 아내,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임성재 프로필

본명 임성재이며 1987년 1월 18일생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광주광역시이며 소속사 샘컴퍼니라고 하네요. 2017년 영화 '변산'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키, 학력 학교, 몸무게,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임성재 배우 데뷔 전 광고 회사 운영

현재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털보사장 김민식 역을 맡아 자신만의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배우 데뷔 후 가장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과거 20살 때 연기가 하고 싶어 대학교 중퇴를 하고 극단에 들어갔으며 연극 무대에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캐릭터, 다양한 장르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자신의 얼굴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데뷔 전에는 고향에서 광고 회사를 운영했다고 합니다. 

 

임성재 집안과 아버지

학교를 그만두고 연극 극단에 들어갔을 때 부모님이 지지를 해주셨다고 합니다. 연극배우 활동 시절 부모님은 아무 소리 안 하시고 공연을 보러 오셔서 응원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자신의 끼는 아버지에게 물려봤다고 하는데 아버지 젊은 시절에 끼가 많으셨다고 합니다. 맡는 캐릭터에 맞게 그 나이로 보이는 것도 다 부모님 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 후 부모님이 좋아하셨고 자신에게 들뜬 적도 없는데 자꾸 들뜨는 걸 경계하라고 하신다고 합니다. 

 

 

임성재 솔직한 인터뷰 보기

 

 

임성재 놀라운 연기력 보기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영화 변산

임성재 반전 성격과 연기 열정

작품에서 악연, 선역 등 여러 모습을 보여주지만 실제 성격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털보사장 캐릭터와 싱크로율 80%라고 합니다. 썰렁한 것, 농담하는 것, 요리 좋아하는 것 등이 닮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좋아하는 일을 하면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에는 배우 활동을 하면서 자기 의심을 들었으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덕분에 계속 연기를 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임성재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현욱 프로필 과거 복근 여자친구 나이 키 인스타 남친짤 야구 모범택시 학교

탤런트 최현욱은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나우찬 역을 맡으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 캐릭터는 배드민턴을 하는 중학생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래서 실제로 배드민턴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

lucky04.tistory.com

 

손석구 프로필 과거 고향 리즈 결혼 여자친구 배두나 열애 학력 인스타 키

탤런트 손석구가 오늘 첫 방송하는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속을 알 수 없는 남자 이장현 역을 맡았으며 마성의 남자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합니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