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폼 클레멘티에프 프로필 결혼 인스타 가족사 엄마

1. 폼 클레멘티에프 국적과 이름 뜻
2.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 프로필
3. 폼 클레멘티에프 과거얼굴과 가정사
4. 폼 클레멘티에프 인스타그램
5. 폼 클레멘티에프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미션임파서블 7'에서 암살자 패리스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악역 캐릭터를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할리우드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의 결혼 학교 작품활동, 남편, 필모그래피, 대한민국, 최근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폼 클레멘티에프 국적과 이름 뜻

탤런트, 영화배우로 한국계 프랑스 배우이며 2017년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서 맨티스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폼'이라는 이름은 엄마가 지어준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이름 뜻은 한국어 봄과 범에서 따온 것으로 폼은 범띠 해에 봄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작품에서 멋진 액션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태권도, 킥복싱 등 무술을 오랜 기간 수련했다고 하네요. 원래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팬으로 미션 임파서블에 출연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하는데 이번에 그 꿈을 이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 프로필

본명 - 폼 알렉산드라 클레멘티에프, 국적 - 프랑스

 

나이 - 1986년 5월 3일생 37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알렉시스 클레멘티에프, 어머니, 형제 오빠 나무

 

- 170cm, 고향 - 캐나다 퀘벡주 퀘벡시

 

종교 - 무종교, 학력 - 파리 쿠르 플로랑 연기학원

 

결혼 - 미혼,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소속사, 혈액형, 몸무게 - 비공개

 

 

폼  클레멘티에프 과거얼굴과 가족사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라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빠 러시아계 프랑스인, 엄마 한국인으로 폼은 혼혈이라고 합니다. 아빠는 프랑스 대사관에서 근무해서 어렸을 때부터 일본, 캐나다, 코트디부아르 등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그런데 5살 때 아빠가 암으로 일찍 세상을 떠나셨고 그 당시 엄마는 조현병을 앓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폼 클레멘티에프는 삼촌 집으로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모, 삼촌 밑에서 자라 자신에게 삼촌은 두 번째 아버지라고 합니다. 이후 폼 18살 때 삼촌이 세상을 떠나셨고 폼 25살 때 친오빠 나무가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폼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폼 클레멘티에프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

2003년 영화 '올드보이'를 봤는데 너무 좋았고 그 영화 덕분에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혼자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파리 쿠르 플로망 드라마 스쿨에 진학하게 되었고 졸업 후 LA로 옮겼다고 하네요. 2013년에는 영화 올드보이 리메이크판에서 보디가드, 경호원 행복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했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맨티스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2023년에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파트 원'에서 패리스(파리) 역을 맡았으며 2024년에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파트 투'가 개봉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의 국적과 결혼, 부모님, 집안, 대한민국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다니엘 헤니 프로필 과거 리즈 여자친구 나이 키 집 실물 운동 강아지 인스타 결혼 몸 복근

다니엘 헤니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키 영화 배우 다니엘 헤니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특별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사진 작가 오중석을 광고 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