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슛돌이 프로필 나이 인스타 부모님 성형 과거

1. 슛돌이 지승준 프로필
2. 지승준 캐나다 유학 시절과 근황
3. 지승준 과거얼굴과 지승준, 엄마 인스타
4. 지승준 집안과 부모님

 

지승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18년 만에 방송 출연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슛돌이 지승준의 리즈 시절, 작품활동, 집안, 프로필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슛돌이 지승준 프로필

본명 지승준, 국적 한국, 1999년생으로 나이 24살입니다. 키 184cm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지찬권, 어머니 윤효정, 이모 윤혜원, 이모부 류승수가 있다고 하네요. 현재 몸무게, 학력, 혈액형, 고향, MBTI, 소속사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2년 근황에서는 여자친구가 없다는 기사가 났고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지승준 캐나다 유학 시절과 근황

2005년 축구 예능 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에 출연했고 날아라 슛돌이 1기 골키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날아라 슛돌이'에 출연 전에는 축구공을 만져본 적도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부모님이 자신을 꾸며서 인터넷에 올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날아라 슛돌이'에서는 골키퍼로 활약을 했습니다. 방송이 끝나고 평범한 학창 시절을 보내다가 초등학교 졸업 후 캐나다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캐나다에서 대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년부터는 연기학원을 다녔고 배우 ''류승수'에게 연기 지도를 받는다고 하네요. 

 

 

지승준 과거얼굴과 지승준, 엄마 인스타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훈훈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입니다.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슛돌이 1기 시절에는 대단한 인기로 리틀 강동원, 꼬마 얼짱 등 별명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인기에 대해서는 팬카페 회원 수만 17만 명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류승수가 처조카 지승준에 대해 말하기를 배우로서 인성은 인정한다고 했습니다.

 

 

지승준 인스타 바로가기

 

 

지승준 엄마 인스타 바로가기

 

 

지승준 슛돌이 시절 보기

 

지승준 집안과 부모님

배우 류승수, 류승수 아내 윤혜원과는 가족으로 엄마 윤호정과 류승수 아내 윤혜원과 자매 사이라고 합니다. 지승준 엄마 윤호정은 여동생 윤혜원과 과거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지승준 아빠 지찬권도 패션 업계에 종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승준도 엄마 아빠를 닮아 패션 센스가 뛰어나며 캐나다 유학으로 영어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슛돌이 지승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정린 프로필 근황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자작극 허언증 다이어트 리즈 기자 학력 고향

조정린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인스타 키 조정린은 TV조선 뉴스에 기자로 출연을 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과거 연예인이었던 조정린이 기자가 되어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lucky04.tistory.com

 

모범택시 여사장 임여사 심소영 프로필 과거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연극배우

배우 심소영은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조선족 여사장 임여사 캐릭터로 화제의 인물이 되었다고 합니다. 극중 배우 '이제훈'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 두 사람이 케미가 너무 좋다고 하네요. 그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