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출연진 나이 키 직업 인스타 나이 작품활동

1. 하트시그널4 김지민 프로필
2. 하트시그널4 김지영 프로필
3. 하트시그널4 이주미 프로필
4. 하트시그널4 남자 출연자 정보
5. 하트시그널4 출연진 인스타그램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가 시작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매력적인 남성, 여성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하트시그널4 출연자의 과거사진, 리즈 시절, 집안, 프로필, 스튜어디스,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트 시그널 4 김지민 프로필

하트시그널4 입주자 중 여자 출연자 김지민에 대해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하트 시그널4 김지민 본명 김지민, 국적 한국, 2000년생으로 나이 24살입니다. 직업 대학생이며 학력 사항은 서문여자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이며 직업 대학생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그리고 밝고 통통 튀는 성격이지만 엉뚱한 모습도 있어 반전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쿨한 여자라고 하네요.

 

하트시그널4 김지영 프로필

본명 김지영, 국적 한국, 1995년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직업 승무원 출신 모델, 인플루언서이며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김지영은 '하트시그널 시즌4'가 시작하기 전부터 단발머리 미녀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화보, 인스타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해맑은 미소로 하트시그널 하우스의 공기를 바꾼다고 하네요. 

 

 

하트시그널4 이주미 프로필

본명 이주미, 국적 한국, 1994년생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구리시이며 학력 사항은 숙명여자대학교 법학대학, 아주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졸업 10기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현재 직업 변호사이며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예능 프로그램 '신인사원 탄생기 - 굿피플'에 나와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에도 지금도 뇌섹녀 매력과 사랑스러운 성격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4 남자 출연자 정보

남자 입주자 이름은 한겨레, 신민규, 유지원이라고 합니다. 한겨레는 순정남, 듬직한 스타일로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준다고 했으며 신민규는 큰 키가 돋보이는 차도남으로 따뜻한 성격을 가졌다고 하네요. 유지원은 뇌섹남으로 평소 연애 스타일은 후진 없는 직진남이라고 했습니다. 남자들 추측 직업은 성형외과 의사, 중견기업 회장 아들, 검사, 연매출 1000억 원 기업인이며 여자 메기 직업은 아나운서라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모두 남자친구, 여자친구는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하트시그널 4 출연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트시그널4 출연진 인스타그램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은 비활성화 상태, 삭제, 비공개라고 합니다.

 

 

김지민 인스타 바로가기

 

 

김지영 인스타 바로가기

 

 

이주미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4기 인스타 민경수 프로필 나이 직업 결혼 출연진 옥순 현숙 영자 영수

나는 솔로 출연진 직업 인스타 민경수 프로필 나이 키 1. 야구선수 민경수 프로필 2. 민경수 선수 시절과 야구선수 은퇴 3. 민경수 과거얼굴과 연봉 4. 민경수 인스타그램 5. 나는 솔로 14기 출연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