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화가 김수정 아내 이혼 자녀 인스타그램

1. 만화가 김수정 프로필
2. 김수정 만화 인생과 재산
3. 김수정 힘들었던 가정사
4. 김수정 이혼 사유와 아내, 아들

 

만화가 김수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만화가 겸 작가 김수정의 아내 재혼 아들 작품활동 최근영상 집안 리즈 시절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화가 김수정 프로필

본명 김수정, 한국, 1950년 7월 31일생으로 7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진주시이며 학력 사항은 진주금성초등학교, 진주동명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자녀 첫째 딸, 둘째 딸,  셋째 딸, 넷째 딸, 막내아들이 있습니다. 소속사 둘리나라 대표로 데뷔 시기는 1975년 만화 '폭우'라고 합니다. 현재 몸무게, 키, 혈액형, 인스타그램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김수정 만화 인생과 재산

만화가로 한국 만화계에 한 획을 그었다고 합니다. '둘리 아빠'이며 어린이 만화 '아기공룡 둘리'로 큰 사랑을 받으면서 '둘리 아빠'로 불렸다고 하네요. '아기공룡 둘리'는 부와 명예를 안겨 준 히트작으로 둘리가 태어난 지 4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90년대부터 만화가 활동을 그만두고 둘리나라 회사 대표로 회사 사업을 신경 쓴다고 하네요. 또 인덕대학교 캐릭터 디자인 교수, 한국만화가협회 부회장, 만화가협회장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수입, 재산 정보는 둘리 캐릭터로 꾸준히 수입을 올린다고 합니다.

 

김수정 힘들었던 가정사

과거 어렸을 때 아버지가 사고로 다치면서 집안 형편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껌팔이, 신물팔이, 아이스케키 장사 등을 하였고 초등학교 6학년 때는 만화책 '저 언덕을 넘어서'를 그렸다고 하네요. 중학교, 고등학교 때는 아라비안 나이트, 금발의 토이 등을 그리면서 만화가 꿈을 꿈꿨다고 합니다. 그러나 만화가라는 꿈 때문에 큰 형과 말다툼을 하여 얻어맞았던 적도 있었고 가족들과 불화가 심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대학교 중퇴, 군대 제대를 거쳐 1975년 소년한국일보 공모전에 낸 '폭우'가 당선되면서 만화가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수정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긴 파마머리에서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하였습니다.

 

 

김수정 인생사 보기

 

 

고길동 재벌설에 대해 보기

 

김수정 이혼 사유와 아내, 아들

1979년 첫번째 결혼식을 올렸으나 1990년 아내 분과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부인과 이혼 사유는 가정사가 극단으로 치달아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이후 1996년 지금의 아내 분을 만나 재혼을 하게 되었고 나이차이 20살 차이라고 하네요. 전부인 분과 자녀는 딸 4명이 있으며 지금의 아내 분과는 늦둥이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혼 후 아이를 혼자 키우면서 몸까지 아팠지만 재혼 후 안정을 찾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만화가 김수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우빈 프로필 과거 성형 신민아 결혼 투병 군대 학력 비인두암 실물 인스타 나이 키

배우 김우빈이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나와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배우 이광수, 임주환, 차태현, 조인성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