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우빈이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나와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배우 이광수, 임주환, 차태현, 조인성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우빈의 프로필 완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군대 결별 결혼 실물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8년 패션쇼 모델로 데뷔를 하였고 2011년에는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에서 강미르 역으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2년에는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고등학생 김동협 역으로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드라마 학교2013, 상속자들, 영화 마스터, 기술자들, 등에 출연하면서 유명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에 알아봤는데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는 박정준 역,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에서 5-8 역을 맡았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현중, 고향 서울특별시, 1989년 7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며 키 188cm, 몸무게 7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전주효문초등학교, 전주우전중학교, 전일고등학교, 대경대학교 모델과, 전주대학교 공연엔터테인먼트학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로 2011년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비인두암 투병으로 군대 병역면제라고 합니다.

 

 

김우빈 인스타 바로가기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는 2015년 7월 배우 '신민아'와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여친 신민아와 공개 열애 중이며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하네요. 김우빈 신민아 커플은 광고 현장에서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우빈은 웃는 게 예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했으며 여자친구 신민아는 기본적으로 나한테는 친절하고 따뜻하고 자상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반장 활동과 전교 부화장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 복근, 넓은 어깨, 작은 얼굴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투병 후 6년 만에 배우 복귀를 했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비인두암은 10만 명 중 1명 꼴로 발생하는 희소암이지만 초기 발견을 하면 완치율이 높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우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