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성진 프로필 연애 결혼 인성 작품활동 연봉 인스타그램 집안

1. 피아니스트 조성진 프로필
2. 조성진 말문이 늦었던 피아노 천재
3. 조성진 과거얼굴과 여자친구
4. 조성진 부모님과 수입 정보

피아노 연주가 조성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헨델 프로젝트'로 미국 빌보드 클래식 주간차트 1위를 하면서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아니스트 조성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아니스트 조성진 프로필

  • 본명 - 조성진, 국적 - 한국
  • 나이 - 1994년 5월 28일 28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 학력 - 성남신기초등학교, 예원학교 음악과 피아노전공, 서울예술고등학교 음악과 피아노전공 중퇴, 파리국립고등음악원 피아노과
  • - 171cm, 고향 - 서울특별시
  • 군대 - 예술체육요원

현재 혈액형, 소속사, 몸무게, MBTI, 종교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조성진 말문이 늦었던 피아노 천재

직업 피아니스트로 유명한 한국의 피아니스트라고 합니다. 2015년에는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을 한 최초의 한국인이 되어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조성진은 4살이 되어도 말문이 터지지 않아 부모님 애를 태웠던 아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피아노는 남들보다 빠르게 배웠고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 동네 피아노 학원에서 피아노를 처음 배우게 되었고 지금은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피아니스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루에 4~5시간씩 연습에 매진한다고 하네요. 여가 시간에는 축구, 야구를 보고 잠이 많은 편이라 게으른 편이라고 합니다. 

 

조성진 과거얼굴과 여자친구

과거 어렸을 때는 귀엽고 통통한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고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매력포인트는 크고 긴 손가락, 진중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연주 도중 특유의 찡그리는 표정을 볼 수 있는데 자신은 콤플렉스라고 했지만 사람들의 조성진의 음악에 심취한 표정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2010년 한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해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조성진 인스타 바로가기

 

 

조성진 16살 때 연주 보기

 

조성진 부모님과 수입 정보

아빠는 대기업 건설사 간부, 엄마는 가정주부라고 하는데요. 두 분 다 음악을 공부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조성진 스승 피아니스트 '신수정'은 조성진 부모님에 대해 아이가 스스로 알아서 공부하고 성장해 나가면 조성진 부모님은 뒷받침만 조용히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조성진의 수입 정보에 대해서는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 우승 상금은 3만 유로로 약 3856만 원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집안과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도현 과거 여자친구 학력 나이 남친짤 인스타 키 군대 화보 복근 근육 럽스타

이도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혁'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도현 과거와 고향 프로필 나이 학력 드라마 몸매 인스타 남친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