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현빈 프로필 복근 아버지 가족 렌즈 성격 논란

1. 배우 권현빈 프로필
2. 권현빈 모델 활동과 프듀 출연
3. 권현빈 어린 시절과 아버지
4. 권현빈 실제 성격과 이상형

배우 권현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판도라 조작관 낙원'에서 홍태라 경호원 차필승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지아'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현빈의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권현빈 프로필

  • 본명 - 권현빈, 국적 - 한국
  • 나이 - 1997년 3월 4일 26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 학력 - 압구정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
  • - 187cm, 몸무게 - 73kg, 혈액형 - B형
  •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개신교 

현재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권현빈 모델 활동과 프듀 출연

직업 가수,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로 프로젝트 그룹 JBJ 멤버였으며 2017년 10월 데뷔를 했습니다. 원래 펜싱 선수라는 꿈이 있었지만 부상 때문에 펜싱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이후 길거리 캐스팅을 받아 모델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 활동 당시 몸무게가 64kg였고 프듀 출연 당시에는 60kg 초반까지 빠졌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면서 권현빈 이름을 제대로 각인시켰다고 합니다. 

 

권현빈 어린 시절과 아버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중학교 1학년 때까지 일본 도쿄에서 외국인 학교를 다녔고 중학교, 고등학교 때는 펜싱 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청소년 펜싱 국가대표로 선발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권현빈 아버지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권현빈도 아빠를 닮아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평소 아버지와 많이 상의를 하고 아버지가 현실적인 상황을 고려하면서 적극적으로 지지를 해주신다고 하네요. 

 

 

권현빈 인스타 바로가기

 

 

권현빈 노래 실력 보기

 

권현빈 실제 성격과 이상형

평소 밝으면서도 조용한 성격으로 집돌이라고 합니다. 집에서 고양이랑 시간을 보내고 만화책을 보는 것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일을 할 때는 재는 편이 아니라서 한 번 결정하게 되면 열정을 갖고 뛰어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메사에 열정적인 분, 밝은 에너지가 있는 분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권현빈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지아 프로필 과거 성형전 나이 이혼 서태지 정우성 결혼 실물 배용준 최근소식 키 고향 집안

이지아 프로필 나이 과거 이혼 집안 키 이지아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심수련 역으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네요. 이번에는 배우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등과 함께 나

lucky04.tistory.com

 

이상윤 프로필 과거 집안 전여친 결혼 키 나이 여자친구 리즈 근육 복근

배우 이상윤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상윤인데 이번에 게스트로 출연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