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아 프로필 나이 과거 이혼 집안 키

이지아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심수련 역으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네요. 이번에는 배우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지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수지니 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08년에는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시청공무원 두루미 역을 맡았으며 2010년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요원 한재희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2008년에는 제44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신인연기상 수상했다고 합니다.

 

 

본명 김지아, 1978년 2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언니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중대 초등학교, 가원 중학교, 아트 센터 디지인 대학교 그래픽디자인과이며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크게 다르지 않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성형 수술 논란도 있었는데 이지아는 부종이 굉장히 심해 그때 몸도 많이 안 좋아서 얼굴이 부었다고 했네요. 지금도 청순한 동안 얼굴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1년 3월 20일 배우 '정우성'과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2011년 4월 21일에는 가수 '서태지'와 비밀 결혼을 했고 이혼 후 위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했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이지아 서태지는 1996년 결혼식을 올렸으나 2년 7개월 후 별거를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서태지와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 생활 방식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2011년 6월 9일 배우 '정우성'과 결별 기사가 났으며 결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배우 이지아에 대해 알아봤느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