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성일 와이프 자녀 인스타 고향  복근 대학교 학력

배우 정성일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 2'에서 하도영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임지연, 송혜교, 염혜란, 김건우, 이도현, 박성훈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성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성일 무명 시절과 화제 이유
2. 배우 정성일 프로필
3. 정성일 아내 정보와 아들
4. 정성일 힘들었던 가정사

정성일 무명 시절과 화제 이유

탤런트,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 겸 대학로 아이돌 현승일 멤버라고 합니다. 스물 초반에 데뷔를 했다가 군대를 다녀와서 다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공연을 하면서 10년이란 시간이 지났고 커튼골 때 관객들의 모습을 보고 배우 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드라마 '비밀의 숲 2'에서 박상무 역을 맡게 되면서 크게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재평건설 대표, 박연진 남편 하도영 역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정성일 프로필

  • 본명 - 정성일, 국적 - 한국
  • 나이 - 1980년 2월 3일 42살
  • 가족 - 할머니, 부모님, 누나, 부인, 아들 정선율
  • - 178kg, 몸무게 - 68kg
  • 고향 - 대구광역시, 종교 - 개신교
  • 소속사 - 키이스트
  • 데뷔 - 2009년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

 MBTI, 학력,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정성일 아내 정보와 아들

과거 얼굴을 살펴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개그맨 유재석 닮은꼴 얼굴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아내는 친구의 친구로 처음 만났고 이후 아내가 유학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치 않게 뜬 것을 보고 연락을 하게 되었고 아내와 3년 동안 연락을 주고받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으며 아내 직업은 파이프 오르간 전공자라고 하네요.

 

 

정성일 힘들었던 가정사

정성일은 유년 시절 생활고를 겪었다고 합니다. 어머니의 지병으로 인해 고등학교 3학년이 되어야 어머니를 만날 수 있었다고 하네요. 부모님 보살핌 없이 2살 차이 친누나 보살핌 아래에서 컸다고 합니다. 누나가 가족들만 챙기느라 인생이 많이 소비된 사람으로 누나가 없었으면 지금의 자신은 없었다고 하네요. 정성일은 힘든 시절 신문 배달, 우유 배달, 발레파킹, 대리운전 등 해보지 않은 일이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성일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성일 인스타 바로가기

 

 

정성일 연극 연기 보기

 

 

송혜교 프로필 리즈 키 실물 엄마 인스타 실물 몸매 남자친구 성격 고향 졸업사진

송혜교 프로필 과거 리즈 실물 엄마 인스타 몸매 남자친구 1. 배우 송혜교 프로필 2. 송혜교 배우 활동과 과거사진 3. 송혜교 이상형과 실물 미인 4. 송혜교 몸매 관리와 실제 성격 배우 송혜교는

lucky04.tistory.com

 

차주영 나이 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영어 성형 학력 학교 더 글로리 혜정 엄친아

차주영 나이 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영어 학교 엄친아 1. 배우 차주영 프로필 2. 차주영 악역 연기와 실제 성격 3. 차주영 성형 유무와 연애스타일 4. 차주영 미국 유학과 몸매 관리 배우 차주영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