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으뜸 프로필 남편 결혼 과거 몸매 실물 여동생

1. 유튜버 심으뜸 프로필
2. 심으뜸 교통사고와 휴우증
3. 심으뜸 남편과 결혼스토리
4. 심으뜸 성형과 쌍둥이 여동생

운동 유튜버 심으뜸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 새로운 축구팀이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심으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심으뜸 프로필 정보

  • 본명 - 심으뜸, 국적 - 한국
  • 나이 - 1990년 5월 23일생 33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심재익, 어머니 백승자, 언니 심지혜, 여동생 심아름, 남편 김형철
  • 학력 - 수원동성여자중학교, 영덕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
  • 키 - 164cm, 몸무게 - 51kg, 혈액형 - A형
  • 소속사 - 마이너스 라이프
  • 고향 - 경기도 수원시, MBTI - ENFJ

 

2. 심으뜸 교통사고와 후유증

직업 모델, 스포츠 트레이너, 필라테스 강사, 보디빌더, 스포츠 트레이너, 유튜버로 운동 관련 일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심으뜸이란 이름은 본명이며 이름 뜻은 최고라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2년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하다가 대형 교통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심으뜸은 중상을 입었고 현재도 후유증으로 오른손 손가락 뼈 2개가 가라앉았다고 하네요. 교통사고를 겪고 건강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으며 필라테스로 재활을 했고 그 계기로 운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심으뜸 남편과 결혼스토리

2018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김영철과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피트니스회사 대표이사로 현재 친형과 함께 피트니스를 운영한다고 했습니다. 남편 김영철은 24살 때부터 사업을 한 자수성가 사업가이며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금전적, 시간적 여유가 생긴다며 4명까지 낳고 싶다고 하네요. 남편을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대회 준비를 하기 위해 남편이 운영하는 헬스장에 가게 되었고 그때 남편을 처음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1년 반 동안은 인사만 했는데 우연히 두 사람이 저녁을 먹게 되면서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교제한 지 한달 만에 심으뜸이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4. 심으뜸 성형과 쌍둥이 동생

심으뜸은 성형 수술 질문에 쌍꺼풀 수술은 하지 않았고 코끝을 건드렸다고 했습니다. 코끝 빼고는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애플힙이 심으뜸의 트레이트 마크가 되어 '엉짱'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동생 심아름과 일란성 쌍둥이로 친동생 직업은 치위생사라고 하네요. 자매들과 평소 우애가 좋아 여행을 자주 간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심으뜸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힙으뜸 유튜브 바로가기

 

 

심으뜸 인스타 바로가기

 

 

피지컬100 김춘리 안다정 프로필 나이 인스타 결혼 이혼 키 남자친구 성별 남편 선수 허재우

김춘리 안다정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수입 성별 남편 허재우 결별 보디빌딩 선수 김춘리, 안다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 모

lucky04.tistory.com

 

스켈레톤 윤성빈 프로필 과거 고향 나이 허벅지 부모님 장예원 인스타 키 사복 결혼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이 이번주 방송하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성빈은 어렸을적 부터 모든 운동을 잘 했다고 하며 예고에서도 엄청난 속도로 축구를 하는 모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