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지의 하루 프로필 가족 나이 과거 인스타 부모님 수익 이민 아빠 말투

유튜버 원지는 유튜브 채널 '원지의 하루'에서 여행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는 유튜버 '곽튜버'와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빠니보틀, 곽튜브와 함께 김태호 PD가 연출하는 예능 '부루마불 세계여행'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원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지 유튜버가 된 이유

현재 직업은 여행 크리에이터로 인기 여행 유튜버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원지의 하루'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51.4만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주로 여행 관련으로 여자 혼자 여행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버가 되기 전에는 건축설계 사무소를 다녔다고 하네요. 건축설계 사무소를 그만두고 프리랜서 디자이너 활동을 하다가 우간다에서 사회적기업가육성사업에 선정되어 유튜버 양성사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국 LA, 시카고에서 일을 한 적이 있으나 그만두고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여러 일을 하면서 우울증이 왔고 우울증을 계기로 여행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여행을 기록하고 싶어 유튜브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튜버 원지 프로필

  • 본명 - 이원지, 국적 - 한국
  • 나이 - 1988년 11월 9일 34살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형부, 조카
  • 키 - 164cm, 몸무게 - 62kg, 혈액형 - A형
  • 학력 - 동아대학교 건축학과
  • 고향 - 부산광역시, MBTI - INTP
  • 수입 정보 - 2020년 인터뷰에서 편당 일반 직장인 월급 정도 

원지 미국 생활과 실제 성격

2022년 미국 영주권을 취득했으며 미국에 장기 체류하면서 영주권을 신청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국 LA에 체류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한국에 한 번씩 올때마다 신림동 원룸에서 지낸다고 합니다.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이상형은 가수 김종민, 에드 스태포드로 천진난만하고 똑똑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평소 집순이지만 여행은 좋아한다고 합니다.

 

 

원지 인스타 바로가기

 

 

원지 유튜브 바로가기

 

원지 과거사진과 가정사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다이어트를 하여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발음에 대해서는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영상 편집은 독학을 했고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아버지의 첫 사업이 지인 사기로 인해 하루아침에 모든 것이 날아가버렸다고 하네요. 밤 9시 이후에는 물이 나오지 않고 공용 화장실을 사용해야 했다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가 없는 집에 살면서 기초수급대상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버지의 사업 부도와 부모님 이혼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여행 유튜버 원지의 하루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피지컬 100 심으뜸 프로필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 과거 몸매 키 실물 자녀

심으뜸 프로필 남편 결혼 과거 몸매 실물 여동생 1. 유튜버 심으뜸 프로필 2. 심으뜸 교통사고와 휴우증 3. 심으뜸 남편과 결혼스토리 4. 심으뜸 성형과 쌍둥이 여동생 운동 유튜버 심으뜸은 예능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