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영재 아나운서와 배우 선우은숙의 결혼 소식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하면서 실제 부부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영재 아나운서와 배우 선우은숙의 인스타 재산 재혼 초혼 전부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영재 프로필과 직업

직업 아나운서 겸 라디오 DJ이며 본명 유영재, 고향 강원도 원주, 나이 1963년생으로 올해 6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선우은숙, 자녀가 있습니다. 소속사 와이제이프로덕션 대표로 데뷔 시기는 1990년으로 CBS 13기 공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데뷔 후 2012년까지 라디오 '유영재의 가요 속으로'를 진행하였고 음악 전문 DJ로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2012년 4월 프리랜서 선언을 했고 이후 라디오 '유영재의 가요쇼'에서 DJ 활동을 했습니다. 깔끔한 진행 실력과 놀라운 선곡 능력으로 라디오에서는 중년계 아이돌로 불렸다고 하네요. 지금은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유영재 선우은숙 러브스토리

선우은숙 유영재 부부는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라고 합니다. 남편 유영재와는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아래 신앙과 신뢰를 쌓았고 친분을 쌓았다고 하네요. 양가 상견례와 혼인신고는 마쳤으며 따로 결혼식은 치르지 않고 자녀들에게 서로를 소개하였다고 합니다. 선우은숙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는데 유영재도 재혼으로 전부인과 이혼을 했으며 자녀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영재 선우은숙의 신혼여행은 올해가 아니 내년으로 지금은 방송일과 각종 행사들이 있어서 어렵다고 합니다.

 

선우은숙 이혼 사유와 아들

배우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여 지금도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81년 동료 배우 '이영하'와 결혼을 했고 자녀는 잘생긴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했지만 2007년 이혼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전남편 이영하와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전남편 이영하와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하였지만 재결합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유영재와 재혼 후 전남편 이영하는 진심으로 축하를 해줬다고 합니다. 아이들 걱정하지 말고 당신 생활을 즐기라며 쿨하게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유영재 유튜브 바로가기

 

 

선우은숙 아들 며느리 영상 보기

 

유영재와 처음 만나게 된 계기

선우은숙은 남편 유영재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지난 7월이었다고 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그 당시에는 남자친구를 만날 용의는 있었으나 재혼할 의사는 없었기에 지금 상황이 실감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첫 만남 후 선우은숙이 스페셜 라디오  DJ에 도전하게 돼 유영재에게 조언을 요청했고 그렇게 전화 통화를 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영재는 아내 선우은숙에 대해 말하기를 마음이 정말 곱고 정직하고 하늘이 맺어준 인연을 사람이 잘 설정해가면 귀한 인연이 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유영재와 배우 선우은숙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리즈 이영하 아들 이상원 며느리 직업 인스타 재혼 재산 과거 젊은시절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아들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혼 후 두 사람이 한 집에서 생활한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