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서 새로운 입주자로 남메기가 나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남메기 '현규'는 여메기 '나언' X이며 '해은'에게 지목 데이트권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환승연애2 현규의 과거, 스포, 인스타, 나이, 프로필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승연애2 정현규 프로필

본명 정현규, 1988년생으로 나이 25살입니다. 키 185cm이며 학력 사항은 신동초등학교, 신동중학교, 경기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 공대 복수전공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현재 직업 대학생 겸 스타트업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엄친아로 멘사 멤버십이 있으며 집안 정보에 대해서는 크게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국적, 몸무게, MBTI, 혈액형,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등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 여부는 미혼이라고 합니다.

 

현규 과거얼굴, 아이돌과 동창

과거 어렸을 때 비주얼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배우 송강 닮은꼴 얼굴로 현규 X 나언은 배우 송강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현규는 아이돌 그룹 엔시티 '재현'과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고 하네요. 또 환승연애 남성 출연자 아이스하키 선수 '남희두'와는 경기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현규 전 여자친구 나언 정보

현규의 엑스, 전여친은 바로 여자 메기 '박나언'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남매같이 많이 닮았으며 두 사람은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박나언은 홍익대학교 법학부 졸업반으로 로스쿨 진학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법학적성시험이라고 로스쿨 입학할 때 필요한 시험인데 그걸 준비하여 변호사 되는 것이 꿈이라고 하네요. 엄친딸로 아름다운 비주얼과 지성을 갖췄다고 합니다. '나언'은 현재 남자 출연자 김태이, 정규민, 남희두, 박원빈, 정현규 중 김태이를 선택하여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남자친구 현규와 1년 2개월 연애를 했으며 이별한 지는 2년 6개월로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현규 인스타 바로가기

 

 

박나언 인스타 바로가기

 

현규 해은 러브라인?

'현규'는 잘생긴 비주얼로 여성 출연자들의 주목을 받았지만 '해은'은 '자신과 거리가 있겠다' 싶어 관심이 없었다고 합니다. 남자 메기 '현규'는 '해은'을 선택했고 '해은'은 전혀 기대를 안 하고 있었지만 기분이 좋았다고 했습니다. '해은'의 X '규민'은 질투가 났다는 말을 하여 놀라움을 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해은 현규이 만약 커플이 된다면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환승연애2 정현규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환승연애2 성해은 인스타 성형 근황 나이 직업 학교 정규민 키 규민 해은 결혼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2'에 새로운 입주자 성해은이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 출연자 '최이현'이 규칙 위반으로 퇴소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

lucky04.tistory.com

 

 

환승연애2 남희두 프로필 인스타 학교 군대 직업 아이스하키 나이 연봉 금수저 이나연

아이스하키 선수 남희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 2'에 새로운 입주자로 나왔다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 '성해은'과 '이지연'과 데이트를 했으며 전여친 '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