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2'에 새로운 입주자 성해은이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 출연자 '최이현'이 규칙 위반으로 퇴소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현의 퇴소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환승연애2 성해은, 정규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출연자 성해은의 X는 바로 남성 출연자 정규민으로 두 사람이 헤어진 연인이었다고 합니다. 연애 기간은 총 6년 4개월이며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2014년 미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2014년에 처음 만나 2021년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서로 첫사랑이자 20대 시절을 함께 보낸 사이라고 하네요. 정규민을 군대를 간 기간에도 성해은은 흔들림 없이 기다려줬고 군대 면회를 한 번도 빠지지 않고 갔다고 합니다.

 

환승연애2 해은 프로필 직업

본명 성해은, 나이 1994년생 29살이며 국적 한국, MBTI INFP라고 하네요. 현재 직업은 국내 항공사 스튜어디스라고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순환 근무를 하고 있기에 쉬고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당연히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승무원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환승연애2 규민 프로필 직업

본명 정규민, 1994년생 나이 29살이며 국적 한국, MBTI ENTJ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영상 디자이너로 뮤직비디오, 광고 촬영, 연출, 영상 기획을 하고 있고 개인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혈액형, 키, 고향, 학력 학교,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 여자친구가 쓴 규민의 소개서에는 첫눈에 반했으며 카리스마 있는 눈매를 가진 섹시한 남자였다고 했습니다. 참 좋은 사람으로 자신을 더 좋은 사람으로 성장시켰다고 하네요.

 

 

성해은 인스타 바로가기

 

 

정규민 인스타 바로가기

정규민 성해은의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해은은 자신이 뭘 하든 궁금해하지 않았고 같이 있지만 외로웠다고 합니다. 규민은 서로 쌓이는 것이 많았고 뭔가 툭 끊기듯이 안될 것 같아 전화로 그만하자고 말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계절은 겨울이었고 해은은 너무 아픈 기억이라 겨울이 너무 싫은 계절이 되었다고 합니다. 해은은 규민에게 미련이 있어 보였다고 하는데요. 다시 재결합을 하게 될지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환승연애 2 성해은 정규민의 전남친, 전여친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의 연애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정현 혁준 은찬 김창민 찬규 선율 유튜브

웨이브 오리지널 게이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남의 연애'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출연자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lucky04.tistory.com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