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역 배우 출신 박가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에 FC 불나방으로 합류하여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가령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프로필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가령 프로필

본명 박시현, 국적 한국, 1988년 8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학과,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64cm, 혈액형 A형이며 데뷔 시기는 1999년 드라마 '국희'라고 합니다. 그밖에 소속사, MBTI,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과거 배우 활동과 근황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아역 배우 출신입니다. 1999년 드라마 '국희'에서 배우 김혜수 아역 민국희 역으로 뛰어난 연기를 보여줘 MBC 연기대상 특별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년에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는 배우 김태희 아역 어린 한유리 역을 맡았고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부터는 연극 무대에서 연기 활동을 했으며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에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박가령 과거얼굴과 몸매

박가령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살펴봤는데요.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돋보입니다. 최근 인스타 얼굴을 봐도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뛰어난 자기 관리로 놀라운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헬스, 필라테스를 한다고 합니다. 평소 몸을 쓰는 운동을 좋아해서 이번에는 축구도 한다고 하네요.

 

 

박가령 인스타 바로가기

 

 

박가령 아역 시절 연기 보기

 

박가령 개명과 슬럼프

어린 시절부터 좋은 연기를 보여줘 사랑을 받았지만 커가면서 아역 이미지가 강해서 방송 출연 기회가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아역 배우 활동 시기에는 이름 '박지미'로 배우 활동을 했으며 이후 '박시현'으로 개명하여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맡게 되는 역이 한정적이라 슬럼프도 겪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지금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가령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4.28 - [스포츠] - 하석주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결혼 자녀 차범근 백태클 고향 인스타 키

 

하석주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결혼 자녀 차범근 백태클 고향 인스타 키

하석주 프로필 부인 아내 결혼 차범근 고향 키 하석주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FC 불나방'의 새로운 감독으로 합류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석주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