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몰 모델 겸 가수 다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밀남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XUM(썸) 출신으로 '비밀남녀'에서는 예명 '썸머'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비밀남녀 출연진 썸머, 미켈, 데이빗 등의 나이 직업 인스타 작품활동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머 프로필 정보

본명 황연경, 국적 한국, 1995년 1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소속사 A100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걸그룹 네온펀치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대학교 때 연기 전공을 했다고 하네요.

 

썸머 과거사진과 몸매

걸그룹 썸 멤버였으며 그 당시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는데요.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는 없다고 합니다. 다른 남자, 여자 출연자들도 여자친구,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썸머 인스타 바로가기

 

 

미켈 인스타 바로가기

 

데이빗 프로필 정보

본명 민동성, 국적 한국, 나이 34살이며 키 177cm이라고 합니다. 군대는 대한민국 육군 하사 전역이라고 하네요. 현재 학교, MBTI,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직업 피부 연구가 겸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피부는민동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피부 관련 미용, 피부 관리, 메이크업 등며 국가 피부자격증, 화장품 제조 자격증,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이 있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예능 프로그램 '써클 하우스'에 '쓸쓸이'로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데이빗 인스타 바로가기

 

 

비밀남녀 출연진 나이 직업

'비밀남녀' 1화 자기소개 시간에서 예명 이름, 나이, 직업을 밝혔습니다. 남성 출연진 브래드 나이 31살, 직업 헬스 트레이너이며 에런 나이 36, 직업 초등학교 선생님이라고 하네요. 미켈 나이 31살, 직업 자동차 엔지니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성 출연진 티나 나이 25살, 직업 무역회사 매니저이며 조이 나이 30살, 직업 화장품 MD라고 하네요. 라미 나이 29살, 직업 미술 입시강사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비밀남녀 출연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브래드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bro_ys/

라미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iam_a_ramu/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 나이 인스타 직업 최예나 황민하 문석현 현지유 김민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각자의 본능대로'에는 매력적인 남녀 출연진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남자친구들, 여자친구들이 모여 진실한 사랑을 찾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각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