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각자의 본능대로'에는 매력적인 남녀 출연진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남자친구들, 여자친구들이 모여 진실한 사랑을 찾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 여성 출연자는 8명이며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첫 만남부터 찐친들 사이에서 미묘한 기류가 형성되었고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이 빠졌다고 하네요. 첫날밤 호감도 투표에서는 최예나가 최다 득표자가 되어 데이트 매칭을 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졌으며 문석현은 0표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촬영지 장소는 울산광역시 풀빌라이며 촬영 기간은 7박 8일이라고 했습니다.

 

남자 출연진의 다양한 정보

남자친구들은 성균관 대학교 댄스 동아리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4명 모두 5년 지기 절친 친구 사이로 서로의 우정에 대해 국밥이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지치고 힘들 때 국밥처럼 힘이 되고 든든한 사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들은 서로 연애 경험, 이상형, 흑역사 등을 알고 있으며 거의 붙어 지낸다고 하네요. 문석현 수식어는 성대 만찢남, 육각형 인재. 전건욱 수식어 사차원 매력, 배우 조정석 닮은꼴. 엄태웅 수식어 취미 부자, 연애고수. 현지유 수식어 뇌섹남, 다정다감함이라고 합니다.

 

 

문석현 인스타 바로가기

 

 

현지유 인스타 바로가기

 

 

여자 출연진의 다양한 정보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무용학과로 여자친구들은 경희대 무용학부에 만났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들도 5년 지기 절친 친구 사이이며 모두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황민하 수식어는 연예인 비주얼, 츤데레. 최예나 수식어는 막내, 에너자이저, 2021 미스코리아 경기 인천 선. 그리고 김영현 수식어는 김민과 고등학교 동창 사이, 해맑은 공감 요정. 김민 수식어는 솔직 담백 성격, 걸크러시, 모태솔로.

 

 

최예나 인스타 바로가기

 

 

김민 인스타 바로가기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현재 자기소개 전이라 나이, 고향, 키, 직업, 혈액형, MBTI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직업 정보는 유추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황민하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inareeee_/

엄태웅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eomprima/

전건욱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unuukk/

김영현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0_hyun17/

 

 

 

 

연애는 직진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이기훈 오스틴강 프로필 하트시그널 김지훈

연애는 직진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요리사 오스틴강, 하트 시그널 프렌즈 출연자 이기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는 직진'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남자 출연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