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는 직진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요리사 오스틴강, 하트 시그널 프렌즈 출연자 이기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는 직진'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남자 출연자 오스틴 강, 박태양, 김지훈, 이기훈 모두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여자 출연자는 배우 최윤영, 최여진, 모델 송해나, 가수 유빈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연애는 직진 남성 출연진의 촬영지 장소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이기훈 프로필

본명 이기훈, 국적 한국, 1987년생으로 나이 36살입니다. 직업 커피 로스팅 회사 대표, 사업가, 카페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과거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 프렌즈'에 출연하여 훈훈한 매력을 자랑한 적이 있습니다. 혈액형 고향, 키, 몸무게, 학력 학교, MBTI, 집안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여친이 없다고 하네요.

 

셰프 오스틴강 프로필

본명 강민주, 국적 미국, 1990년 7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이며 키 185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몬스터엔터테인먼트로 직업 모델 겸 요리사라고 합니다. 2016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셰코 시즌4'에 참가하여 준경승 진출자가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미국에서는 수구 선수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한국에서는 회사원 생활, 영어 강사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리가 관심이 생겨 레스토랑 주방 보조 일을 하면서 배웠다고 합니다.

 

이기훈은 과거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알바를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는 바리스타 일을 하게 되면서 커피에 매력에 빠졌다고 하네요. 군대 제대 후 맛있는 커피의 맛을 알고 싶어 세계 일주를 갔고 호주에 있는 듁스 커피 맛이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듁스 입사 후 헤드 바리스타가 되면서 2014년 'FHA Barista Challenge'에 호주 대표로 참가하여 2위를 입상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스틴강과 이기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두 사람 모두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화보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기훈 인스타 바로가기

 

 

오스틴강 인스타 바로가기

 

오스틴강 경력과 촬영장소

오스틴강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 아찔한 사돈 연습,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7년에는 세계적인 셰프 '고든 램지'와 함께 광고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애는 직진 촬영 장소는 베트남 다낭에 있는 풀빌라로 4박 5일 동안 지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연애는 직진 출연진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환승연애2 성해은 인스타 성형 근황 나이 직업 학교 정규민 키 규민 해은 결혼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2'에 새로운 입주자 성해은이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 출연자 '최이현'이 규칙 위반으로 퇴소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