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진스 해린 프로필 나이 과사 학교 몸매 키

뉴진스 해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 데뷔를 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뉴진스 멤버 해린은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는다고 하네요. 해린의 실물은 더욱 아름답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뉴진스 해린의 과사 졸업사진 작품활동 프로필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린 프로필 정보

본명 강해린, 국적 한국, 2006년 5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김천시이며 키 164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보라매초등학교 전학, 귀인초등학교, 평촌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이며 소속사 어도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혈액형, 몸무게, MBTI 등 다른 프로필 정보를 비공개라고 하네요.

 

뉴진스 멤버가 된 계기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뉴진스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 댄서입니다. 과거 학교 앞에서 캐스팅이 되었고 2019년 10월에는 플러스 글로벌 오디션에 합격하였다고 하네요. 중학교 2학년 시절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최근 걸그룹 뉴진스 미니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소속사 ADOR 연습생 생활 전에는 판소리를 했기 때문에 음색에 호소력이 짙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어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는데 뉴진스 멤버 모두 영어 실력이 좋다고 하네요.

 

해린 과거사진과 매력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매력 포인트는 아기 고양이상으로 큰 눈이라고 합니다. 중학교 동창 친구가 해린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중학교 때부터 해린이는 예쁜 걸로 유명했으며 여리고 착한 아이였다고 합니다. 말할 때 욕도 안 했고 마음도 얼굴도 모두 예뻐서 학창 시절부터 유명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뉴진스 멤버 민지, 하니, 다니엘, 혜인과도 잘 지낸다고 합니다.

 

해린 인스타 바로가기

 

 

뉴진스 유튜브 바로가기

 

실제 성격과 패션 스타일

멤버 혜인이 말하기를 해린이 엉뚱하고 특이한 행동이 매력이라고 했습니다. 멤버 민지는 해린의 장난스러운 모습과 배려심이 많아고 했네요. 해린이는 초반에만 낯을 가리지만 친해지면 엉뚱한 모습도 많이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사랑스러운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비율이 뛰어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하는데요. 요즘 가장 자주 입는 옷은 흰색 반팔티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NewJeans 해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7.24 - [연예인] - 뉴진스 멤버 하니 프로필 과거 나이 키 국적 인스타 베트남 김민지 해린 다니엘 혜인

 

뉴진스 멤버 하니 프로필 과거 나이 키 국적 인스타 베트남 김민지 해린 다니엘 혜인

뉴진스 하니 프로필 나이 국적 성형 몸매 인스타 5인조 걸그룹 '뉴진스' 멤버 하니, 민지, 해린, 다니엘, 혜인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어도어 대표이사 민희진 걸그룹으로 타이틀 노래 '어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